도라에몽 친구들 파라다이스 부산으로 모여라
2024-11-30 14:54:07 , 수정 : 2024-12-01 10:26:14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찾아오며 올 겨울 동심과 추억을 자극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12월 1일 귀여운 도라에몽 굿즈와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 2종을 출시하며  ‘인조이 파라다이스 위드 도라에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해피 파라다이스 위드 도라에몽’ 패키지 이용 시 도라에몽 얼굴 모양의 차량용 방향제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키즈 파라다이스 위드 도라에몽’ 패키지는 도라에몽 DIY 블록 장난감을 증정하며 오는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산타 도라에몽 에디션 블록으로 제공한다.


 

호텔 실내외 곳곳에서 도라에몽 친구들과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12월 6일부터 본관 야외가든과 ‘키즈 빌리지’를 도라에몽, 진구 등 만화 속 등장인물들과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한다.

 

키즈 빌리지 내 BMW 드라이빙 존에서는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도라에몽 쿠키 만들기’ 키즈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도라에몽 캐릭터 쿠키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내년 2월부터는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과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도라에몽 디자인을 더한 스페셜 디저트를 판매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정서적 유대감이 높은 캐릭터 상품에 열광하는 ‘큐렌들리(Cute+Friendly)’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어 도라에몽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했다”며 “오랜 시간 전 연령대에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인 만큼 어린이부터 ‘어른이’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