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국내 주요 호텔리조트가 오는 구정 연휴를 겨냥해 맞춤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위(WE)호텔제주는 설 손님 맞이 세찬이 포함된 구정패키지 ‘수복강녕’을 선보인다. ‘수복강녕’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객실 업그레이드1회)과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투숙객 웰니스 프로그램(사전예약), 디너 2인 1회가 포함된다. 건강식 디너에는 사골해물탕면, 갈비탕, 고등어구이정식, 해물된장뚝배기 등 4가지 메뉴 중 택1로 이용할 수 있으며, 29일 설 명절 당일에는 샐러드와 제주식산적구이, 수제떡국과 만두 그리고 커피 또는 차 까지 제공되는 세찬으로 즐길 수 있다. 2박 혜택으로는 조식 2인 1회가 제공되며 특히 뱀띠 투숙 고객일 경우,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여 더욱 특별한 재충전의 시간을 누려볼 수 있다. ‘수복강녕’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설을 맞아 명절 맞춤형 콘텐츠 및 패키지와 혜택이 가득한 신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장 9일의 황금연휴로 명절 시즌 고객 방문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설을 테마로 전통문화 체험, 신년 운세 이벤트, 키즈 클래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최대 71%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프로모션은 객실 패키지 할인, 각종 식음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 마일리지 2배 적립까지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오는 13일부터 4월 30일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새해맞이 휴식과 미식을 위한 패키지 2종을 최대 68% 할인가에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과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이용을 비롯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 머물며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을 누릴 수 있는 특전을 담았다. 두 패키지 모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 원을 증정한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기간 중 ‘씨메르 찜질 스파 2인권’을 50% 할인한다. 또한 실내 테마마크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패스를 특별 판매한다. 나이트패스 구매 시 카니발 게임 1회 권도 증정한다. 씨메르 찜질 스파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원더박스 나이트패스는 설 연휴를 제외하고 오는 2월 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스위트 객실 패키지 2종을 오는 2월 2일까지 판매한다. ‘스위트 뉴 이어 홀리데이’ 패키지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가든카페’ 윷놀이 밀푀유 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스위트 뉴 이어 인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조성한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1박과 떡국 특식이 포함된 한식 파인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 ‘가든카페’ 햄퍼 세트 등의 특전을 담았다. 두 패키지 모두 투숙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다.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색다른 전통문화 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명절 테마 AI 포토 부스를 비롯해 조선 임금 어좌 포토존, 캡슐 운세 뽑기존 등을 운영한다.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설맞이 팝업 행사를 실시한다. 현장에서 멤버십 신규 가입 시 신년 운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조배터리도 선착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최대 71% 할인에 다양한 먹거리를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1박 룸 패키지 이용 시 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어묵우동, 떡볶이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를 맛볼 수 있다. 1박 조식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이 포함되며 2박 패키지 이용 시 씨메르 ‘아쿠아 바’ 패밀리 세트가 추가된다.
또한 2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를 비롯해 ‘라 스칼라’ 패밀리 세트,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리조트 머니 5만 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패키지 4종 모두 어린이 조식 50% 할인은 물론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는 투숙객 대상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진행한다. 오는 28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도넛 강정 만들기’ 클래스를, 29일과 30일에는 어린이 대상 ‘한복 모루 인형 만들기’ 강좌를 연다. 사전 예약이 필수로 유선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풍요로운 명절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20일~2월 28일 투숙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상당의 ‘새해 복 쿠폰’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예약자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체크인 시 새해 메시지와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담긴 ‘포춘 쿠키'를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오는 30일까지 매년 100개만 한정 생산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을 비롯해 비노파라다이스 특선 와인 6종,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 햄퍼 세트, 호텔 침구 세트 등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설’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27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 되면서 6일 동안의 긴 연휴 동안 여유롭고 편안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설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설 명절 연휴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 패키지로 ▲호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식음 업장 1만원 이용권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페셜 베스로브 2세트(남/여 각 1세트, 사이즈 랜덤, 선착순 제공)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투숙 기간은 2025년 1월 24일부터 2월 2일 까지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