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의 새로운 명소 'YG리퍼블릭', 'GD카페'
2018-04-09 16:51:47

 

YG푸즈 운영의 복합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 YG리퍼블릭일명 GD카페로 잘 알려진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와 볼링펍 액트(A.C.III.T)가 추가로 오픈했다. YG리퍼블릭은 지난해 말 영업을 시작한 삼거리 푸줏간, 삼거리 씨푸드 뷔페, 쓰리버즈를 포함해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은 지드래곤의 애정이 담긴 특별한 부티크 카페로 그가 직접 선택한 커피 원두와 카카오로 만든 스페셜 티 커피, 핫 초콜릿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알파벳 G와 D를 형상화한 외관 디자인부터 GD가 직접 기획, 네이밍, 아트웍에 참여한 인테리어까지, 언타이틀드, 2017에서 GD의 예술적 감각을 만나볼 수 있다. 천장에 설치된 거대한 꽃은 설치미술가 최정화의 작품 `숨쉬는 꽃(Breathing flower)`아래서 인증샷은 필수다.

 

제주의 새로운 나이트라이프 명소로 뜨고 있는 액트(AC.III.T)는 지드래곤이 기획부터 전 과정을 참여했다. 볼링과 다이닝 펍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엔터테이닝 볼링펍으로, 젊은 고객층은 물론 온가족이 다같이 볼링과 펍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 프라이빗 룸이 갖춰져 특별한 날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제주신화월드에서는 벚꽃맞이 PINK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봄을 맞이하여 핑크색 아이템을 착용하신 고객님께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최대 10,000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매표소에서 핑크색 아이템 인증하시고, 특별한 할인 혜택 받으세요!

▪ 할인 대상
+ 핑크색 아이템을 소지한 고객

▪ 혜택
+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최대 10,000원 할인

▪ 기간
+ 2018년 4월 1일 ~ 2018년 4월 30일

 

김민하 에디터 ofminha@naver.com

이전 기사  복사꽃 벚꽃핀 경주 여행
다음 기사  장애인·영유아 모두 편하게 여행할 열린관광지 11곳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