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금주 이벤트] 5월 이벤트 키워드 ; 가족·어린이·효
2018-05-05 05:40:44 , 수정 : 2018-05-05 09:46:2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5월은 가정의 달, 계절의 여왕, 행사 시즌 등 다양한 수식어를 지닌 만큼 여러 분야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다. 5월의 이벤트는 '가족'이 주 키워드로 여행업계 역시 예외일 수 없다. 본격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가족과 어린이들을 겨냥한 각종 이벤트들이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알펜시아, 가족여행객 즐길거리 풍성
 

 

 

황금연휴의 시작인 5일 어린이날부터 이벤트로 풍성한 하루가 예정돼있다.


5일 알펜시아 내 워터파크인 오션700 입장시 경품이 숨겨져있는 락카를 배정받으면 오션700 이용권 및 알파인코스터 이용권이 증정된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5일 14시부터 20시까지 요술풍선 증정 및 무료 페이스페인팅이 진행되고 어린이날을 기념해 소인권 50%도 할인된다.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들 역시 5월 징검다리 연휴인 5일~7일 간 여행을 떠나는 가족여행객들을 겨냥해 적극적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5월5일과 6일 2일간 이벤트가 집중되는데 호텔들의 단골 이벤트인 ‘어린이 쿠킹 클래스’가 한창이다. 알펜시아 내 인터컨티넨탈 1층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는 12시와 13시에 피자만들기, 1층 미팅룸에서는 14시와 17시 두타임으로 케익만들기를 진행한다.


알펜시아 내에 있는 홀리데이인리조트에서도 1층 몽블랑 레스토랑에서 샌드위치와 샐러드 만들기를 12시와 13시에 진행한다. 저녁 6시부터 9시30분까지는 어린이날 특선 디너뷔페도 진행된다. 인터컨티넨탈 플레이버스레스토랑은 웨스턴 음식과 한국 음식, 비비큐를 즐길 수 있는 인터내셔널 디너 뷔페를 준비했다. 성인은 6만6000원, 어린이는 3만5000원이다. 홀리데이인리조트 몽블랑레스토랑은 아시안 요리를 비롯해 강원도 토속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를 마련했다. 성인 4만5000원, 어린이 2만5000원이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기념 이벤트들도 빠질 수 없다. 알펜시아 선착순 사전예약자에 한해 진행되는 효사랑 프로모션은 3대가 함께한 가족사진을 프론트에 제시하면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시켜준다. 8일까지 체크인 고객 대상이며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사전 예약자들이 효카드 또는 선물을 준비했다면 배달도 해준다. 20일까지 ‘부모님&스승님과의 특별한 사연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펜시아 홈페이지 가입 후 아사부일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연 남기기면 된다. 당첨자 3명에게는 인터컨티넨탈호텔 이규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이 증정된다.

 


◆제주신화월드에서는 숙박과 렌트카 고민 끝


1박당 프랑스 고급차량 24시간 무료 제공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여행성수기를 앞두고 숙박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신화리워드X시트로엥X푸조’ 프로모션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또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숙박 예약시 1박당 푸조 혹은 시트로엥 렌터카가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 1월 제주신화월드와 한불모터스가 공동으로 처음 진행한 시트로엥 렌터카 무료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가운데 4개월 만에 브랜드와 차종을 확대해 다시 기획됐다.


이번에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푸조와 시트로엥 인기모델 각 2종까지 총 4종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뉴 푸조 3008 SUV’는 푸조 브랜드를 이끄는 베스트셀링 SUV로써 풀 LED 헤드램프와 푸조만의 독특한 디자인 인테리어 시스템인 2세대 아이-콕핏(i-cockpit),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등 소비자를 위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한 SUV다. 


푸조 508은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 모델로 세련되고 견고한 디자인이 고급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운전자의 편의를 고려한 첨단 시스템을 자랑한다. 시트로엥은 리터당 복합 연비 기준 17.5km의 뛰어난 연비를 갖춰 연료비 부담이 적은 C4 칵투스, 가족과 친구 7명이 함께 제주도를 돌아볼 수 있는 손질자동차 유일한 7인승 디젤 MPV 그랜드C4피카소가 무료로 제공된다. 렌터카 이용시 자동차 보험료, 유류비, 차량 변경시 발생되는 추가 비용 등은 고객 부담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7월12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완료된 온라인 예약 및 오는 7월14일까지 투숙하는 조건에 적용된다. 차량 예약은 최소 3일전 예약해야 하며 취소는 투숙일로부터 7일 전에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멤버십인 ‘신화리워드’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사전에 멤버십 가입 후 차량 픽업시 회원임을 인증하면 된다. 신화리워드 멤버십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

CJ월디스, 5월 식도락 이벤트 
 


▲ CJ월디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해찬들과 함께 떠나는 식도락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5월 중 CJ월디스에서 여행상품 구매하면 한국인의 여행 필수품인 ‘장’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다. CJ월디스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해찬들과 함께 떠나는 식도락 여행’ 기획전을 CJ투어닷컴에서 진행중이기 때문이다.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장류 제품으로 세계화를 시도하는 CJ제일제당 ‘해찬들’과 함께하며 가정의 달인만큼 인기 가족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약고추장, 초고추장, 사계절 쌈장으로 구성된 해찬들 여행세트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결제 고객은 결제 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 할인쿠폰, 여행자보험 가입, CJ월디스만의 혜택을 담은 여행팩 등을 받을 수 있다. 


CJ월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댓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CJ월디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를 하고 댓글을 단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해찬들 여행세트,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월디스 담당자는 “한국인의 여행 필수품인 ‘장’에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찬들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CJ그룹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을 위한 특전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
이전 기사  화성 뱃놀이 축제, 감성 캠핑존 뺏기지 말자
다음 기사  화성뱃놀이축제, 지루함 줄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