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모아모아]'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 과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
2019-01-22 16:48:34 , 수정 : 2019-01-22 16:50:26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설날을 맞이하여 호텔의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1)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설캉스(설+바캉스)’ 족을 겨냥해 전통놀이 체험존, 특선 뷔페, 가족 놀이방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불국사가 있는 경주 토함산에 위치한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2월 2일부터 5일까지 3층 신라A홀에서 투숙객을 대상으로 ‘설 맞이 전통놀이 존’을 무료로 운영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윷과 장기, 바둑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월 4일과 5일 오후 5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가족 알까기 대회’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승 가족에게는 호텔 베이커리 또는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

 

 

▲코오롱 호텔 레스토랑 '파노라마'

 

토함산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2월 4일과 5일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한방 갈비찜, 유자향을 곁들인 마 샐러드, 등심 스테이크, 중국식 매운 딱새우 볶음, 건조 과일과 모듬 치즈, 삼색 생과일 주스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45,000원, 소인 35,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 미우나오션리조트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 속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로비동 1층 하버드홀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윷놀이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2월 2일부터 28일까지 ‘늦게 가는 우편엽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조트 로비에 비치된 그림 엽서에 자기 자신 또는 사랑하는 가족, 지인에게 보내는 글과 주소를 적고 황금돼지 우체통에 넣으면 1년 후 우편으로 발송된다. 가격은 엽서 1장당 1,000원으로 이벤트 수익금은 연말 유니세프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

2월 3일부터 6일까지 황금돼지해 기념 ‘돼지띠 고객 스파 무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조트 로비 스파 프론트 데스크에서 신분증을 보여주면 돼지띠 고객에 한해 바데풀 스파 이용 및 수영복, 수영모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 고객에게는 스파 이용료를 20% 할인해준다. 2월 3일부터 5일까지 매일 체크인 고객 선착순 60명에게는 고급 담요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수페리어 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2월 2일부터 6일까지 조식 뷔페에 설 대표 음식 떡국을 추가로 제공하는 ‘조식 떡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2월 2일부터 5일까지 4층 오션홀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윷놀이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설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한편,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해 고급 담요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일 개별 공지된다.

 


2)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100% 당첨의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 출시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행운 가득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를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8일까지 운영한다.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는 일반형 패키지와 고급형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일반형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과 100% 당첨 경품권이 들어있는 복 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고급형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레스토랑 5만원 바우처,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 및 100% 당첨 경품권이 함께 들어있는 복 주머니를 제공하여 연휴 기간 호텔 내에서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황금 돼지해인 만큼 복 주머니 내에 담긴 럭키드로우 경품권은 클럽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패밀리아 2인 식사권, 레고 스타워즈 퍼스트 오더 스페셜리스트 배틀 팩, 레고 프렌즈 올리비아의 미션 자동차,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팩 1Box(10매), 예술의 전당 <에르제: 땡땡>전 2인 티켓,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등 최저 9만 9천원부터 최고70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 디럭스 룸 이상 클럽층 객실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및 여성 발렛 파킹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 이용 가격은 14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