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주말치기’ 여행객 위한 가성비 패키지 출시
2019-04-08 18:33:43 , 수정 : 2019-04-08 18:38:19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봄 ‘주말치기’ 여행객들을 위해 4월 14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이하 ‘랜딩리조트’)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랜딩리조트는 최근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가 수여하는 ‘2018 골든 서클 어워드(Golden Circle Awards)’ 및 부킹닷컴의 ‘2018 고객 후기 우수상’ 등을 수상함은 물론 제주 여행객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랜딩리조트는 객실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제주신화월드 프리미엄 뷔페인 랜딩다이닝에서 조식과 석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랜딩리조트를 이용하면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놀이터인 플레이타임도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 위치한 △모실클럽하우스 △푸드에비뉴 △쇼핑스트리트 △신화테마파크 등 시설도 인접하고 있다. (추가 요금 발생)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은 특히 장기간 휴가 내기 어려운 직장인이 랜딩리조트를 이용하면 가성비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주말을 이용해 가파도 청보리축제, 왕벚꽃축제, 유채꽃축제 등 제주도의 봄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제주신화월드와 인접한 산방산과 안덕계곡, 제주의 허파로 통하는 신비의 곶자왈 등 자연 명소들도 둘러볼 수 있다. 

 

이번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은 17만원(세금 미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전경(사진제공: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랜딩관, 메리어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등을 포함한 복합 리조트이다. 올해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를 오픈할 예정이며, 오는 2020년에 포시즌스 호텔&스파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할 예정이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