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플레이케이팝, 어린이날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어린이 위한 무료 홀로그램 콘서트 영상부터 온 가족이 즐기는 추억의 노래 맞추기 이벤트 까지
2019-04-30 21:55:41 , 수정 : 2019-04-30 22:04:07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어린이날 제주 플레이케이팝으로 모이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지, 플레이케이팝(주식회사 엔아이케이제주. 대표이사 이성호)이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 한해 어린이와 동반인 모두 ‘라이브 홀로 콘서트’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라이브 홀로 콘서트는 제주 유일의 홀로그램 공연으로, 실제 가수들(싸이, 지드래곤, AOA 등)이 직접 출연하는 공연을 보고, 무대 위에서 가수들과 대화하거나, 함께 춤을 출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노래’ 이벤트도 마련된다. 관람객들은 동요, 만화주제가, 80~90 1세대 아이돌 노래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풍성한 상품까지 받아갈 수도 있다. ‘추억의 노래 맞추기 이벤트’는 하루 3번(11시, 2시, 4시)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 외 다양한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플레이케이팝 1층에 위치한 ‘플레이 VR’ 체험존은 연휴기간인 4일부터 6일까지 일제히 할인이 시작된다. 그중 세계최초 전식 인식 VR체험으로 주목을 받았던‘미스터리정글’은 1인 구매 시 동반 1인까지 무료인 1+1 이벤트가 진행되고, 나머지 VR 체험들도 할인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플레이케이팝은 지난 2015년 중문관광단지에 문을 연 디지털 테마파크로, 한국대중음악과 첨단 ICT를 융합하여 스타의 생생한 홀로그램 콘서트, 스타를 직접 만나는 듯한 증강현실, 가상현실 체험을 제공하며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가족여행 관광지로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관람객들은 개그우먼 박나래에게‘나래바’초대를 받거나 대배우 이시언, 웹툰작가 기안84와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연출하는 등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플레이케이팝 운영시간은 9시부터 7시까지(입장마감 6시)이며, 제주도민은 할인된 금액(성인 12,000원, 청소년 10,400원, 어린이 8,4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