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호텔 업계, 크리스마스 및 연말 맞아 페스티브 시즌 객실 패키지 봇물 ②
2019-11-18 16:16:58 , 수정 : 2019-11-18 16:22:25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1편에 이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알아보자.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연말 파티 킹&퀸을 위한  ‘파티인더시티 패키지’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인더시티(Party in the city)’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룸파티 등 프라이빗한 파티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커플,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파티족들을 위해 객실 1박과 파티 용품,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2잔 이용권을 포함해 햄퍼박스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파티인더시티’ 패키지의 파티 햄퍼는 특별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일의 헨켈 트로켄 스파클링 와인 1병(375ml)과 포르투갈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잔 4 세트, 풍선과 고깔모자, 라이트 등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커 코펜하겐’의 파티용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남산과 한강을 아우르는 낭만적인 뷰와 함께 하우스 와인 혹은 맥주 2잔을 마실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 사우나, 스크린 야구, 스크린 골프 등의 시설이 완비된 호텔 내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티인더시티 패키지 예약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웨이팅 포 크리스마스(Waiting for Christmas)’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인 ‘웨이팅 포 크리스마스(Waiting for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인 폴앤조의 어드벤트 캘린더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준비되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두 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객실 이용 시 ▲객실 1박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9어드벤트 캘린더 1세트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이용 시 ▲객실 1박 ▲조식 2인 혜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9어드벤트 캘린더 1세트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1900년대 독일에서 처음 시작된 크리스마스 캘린더로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하루에 하나씩 선물 상자를 열어 보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폴앤조 어드벤트 캘린더는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파우치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 24개의 제품이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2019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핀란드 공인 산타가 방문하며,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된 산타 키즈 빌리지가 열려 투숙 고객들에게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휘바 욜루아(Hyvvää Joulua)’ 라는 이름의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휘바’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1박과 더 뷔페 조식을 제공하며, ‘욜루아’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크리스마스 위시즈(Christmas Wishes)’ 패키지 2종을 마련한다. ‘위시즈Ⅰ’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1박을, ‘위시즈Ⅱ’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더 뷔페 조식과 비스타 워커힐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을 제공한다. 


한편 어린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 홀에서 산타 키즈 빌리지가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한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과 함께, 핀란드 공인 산타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깜짝 방문하여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며, 1회차는 오후 2시 30분부터, 2회차는 오후 4시 30분부터, 3회차는 오후 7시 30분부터 회차별로 50분씩 운영된다. (단, 현장 사정에 따라 내용 및 시간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고 패스티브’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 패스티브’ 패키지를 12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고 패스티브’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와인을 포함한 로맨틱 웰컴 셋업,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는 일년에 단 한 번 뿐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연인 및 가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로 오는 12월 6일 개장한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은빛 얼음 위로 빛나는 화려한 조명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고객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어묵, 떡볶이 등의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고 패스티브’ 패키지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2019년 12월 25일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관계로 패키지 이용을 제한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020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실황 생중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020년 1월1일(수) 새해를 맞아 ‘2020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실황 생중계로 진행한다. 


국내 최고(最古)의 호텔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국내 호텔에서는 최초로 2014년부터 진행한 이래 7년째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실황 생중계하고 있다. 오후 5시부터 9시 45분까지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티켓은 정찬와 주류 페어링을 포함해 26만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시작한다. 좌석은 5가지 등급(H, N, R, P, S석)으로 나뉘며, 좌석에 따라 최상위 스위트룸에서의 프라이빗 다이닝, 스시조, 나인스 게이트, 홍연 또는 연회장 정찬이 포함된다. 


2020년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는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빈 필과 베토벤 교향곡 전곡 레코딩을 진행한 지휘자 안드리스 넬손스가 지휘봉을 잡는다. 또한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안무감독을 맡은 차진엽 현대무용가의 해설과 왈츠 퍼포먼스를 더할 예정이다.

 

겨울, 나에게 딱 맞는 온도는?
롯데호텔제주, ‘설레는 온도’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겨울 여행의 설렘을 더하는 <설레는 온도> 패키지를 내놓아 화제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연말연시나 크리스마스 시즌 등에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작은 축제를 만들기에 제격이다.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이 패키지는 특히 가족과 연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레는 온도>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과 박당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한겨울의 추위를 녹여줄 <윈터 스페셜 메뉴> 1종이 특전으로 제공되는데 해물짬뽕, 랍스타 떡볶이 등의 다양한 메뉴 중애서 선택할 수 있다. 박당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시간시간마다 다양한 먹을 거리, 마실 거리가 제공되어 입이 심심하지 않다. 제주 최대 야외 온수풀인 롯데호텔제주의 <해온>에서 더욱 유용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또한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주말 투숙 고객에게는 투숙 중 미니바 1회 무료, 연박 고객들에게는 롯데호텔제주가 자랑하는 실내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의 이용권 2매가 1회 제공되는 특전 또한 기다리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트리’, ‘더 파크뷰’

 

제주신라호텔은 연말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면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11월 25일부터 12월 5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반짝 프로모션 패키지인 ‘프리 크리스마스’는 연말보다 가성비를 더하면서 스탠다드 객실은 비엔나 커피 2잔과 팡도르가 제공되며 디럭스 객실 이용 시, 프리 크리스마스 와인 파티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가족 고객을 위한 ‘밋 더 산타’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키즈 캠프 1회가 포함되며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객실로 찾아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일자별 선착순 10객실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