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옥룡설산 트레킹 패키지 출시
트레킹과 관광 포함 5박 6일 코스
2018-07-10 18:17:36 , 수정 : 2018-07-10 18:31:18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전문가 수준의 기량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외 트레킹 등산전문 여행사 아이엘트레킹이 해발 5,500m 되는 옥룡설산 패키지를 출시했다.

 

 

트레킹은 기본적인 체력이 보장되어야 하며, 가이드 역활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단체로 떠나는 트레킹 여행에서는 더더욱 그렇다. 참가자의 기본적인 훈련과 경험이 부족한 가이드가 인솔할 경우 트레킹 일정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엘트레킹에서는 중국의 오악으로 불리는 매력적인 옥룡설산 코스를 선택했다. 성스러움이 가득하고, 여강인들의 신앙을 품고 있는 옥룡설산은 일 년 내내 눈이 녹지 않아 여름에도 산봉우리에 눈 덮인 모습을 볼 수 있다.

 

봄에는 야생화를 즐길 수 있고,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트레킹 할 수 있는 코스로 계절마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어 트레킹 도중에 대표적 동물인 레서판다와 사향노루를 만날 수도 있다. 이번 패키지는 숙련된 가이드와 함께 석회암으로 되어 있는 옥룡설산을 나흘 동안 트레킹하고, 여행 마지막 날에는 인강여강쇼, 흑용담공원, 속하고진, 여강고성 등 관광까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둘째 날부터는 1998년에 첫 오픈되어 지금까지 이어 온 중도객잔에서 하룻밤 머물며 자연과 하나 되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는 숙박까지 제공하고 있다. 옥룡설산 5박 6일 패키지 상품은 원하는 날짜에 예약 가능하며, 트레킹 패키지 외에 해발 3,100m 고원에 위치한 골프클럽 상품도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엘트레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fltime@ttlnews.com

이전 기사  경북관광공사,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홍보대사 ‘갓선비 서포터즈단’ 발대식
다음 기사  프린세스 크루즈 여행정보 '엑스포'에서 얻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