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러기지프리트래블 서비스 출시
여행 첫날 캐리어 공항에서 호텔로 배송
오전 9시30분, 오후 2시까지 접수 상품
2019-01-18 14:43:37 , 수정 : 2019-01-18 14:49:23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여행 첫날 캐리어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겨 보자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 러기지프리트래블 서비스를 출시했다.

 


러기지프리 모습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하 USJ)이 일본 오사카에 도착해서 보다 더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신상품 러기지프리트래블(Luggage Free Travel)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USJ의 이번 러기지프리트래블 서비스는 오사카 공항에 도착해서 호텔 체크인까지 시간이 남아 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스러워 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여행객은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동안 여행객의 케리어를 공항에서 투숙할 호텔로 발송해 바로 찾을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이다.

여행 첫날의 편리함과 여행객의 체력을 지켜줄 신상품 USJ의 러기지프리트래블을 이용하면 첫째날 여행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가면 짐은 이미 안전하게 호텔에 도착해 있다.  러기지프리트래블 상품은 USJ 스페셜 엔트리(하루카스 전망대 입장권과 VIP 팔찌)+러기지프리(배송상품)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전 9시30분과 오후 2시까지 접수하는 상품으로 나뉜다.

러기지프리트래블 상품 이용은 간사이공항에 도착하여 일본항공(JAL) ABC카운터(JAL ABC 택배서비스)에서 바우처를 제시하고 짐을 맡기면 투숙하는 호텔로 짐을 배송해준다.
 

한편, 러기지프리트래블 서비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여행박사로 하면 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