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듀엔하 리조트’ 한국 총판 지에어 선정
2019-01-22 20:25:05 , 수정 : 2019-01-23 13:43:4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 나트랑의 5성급 듀옌 하 리조트(Duyen Ha Resort Cam Ranh)가 한국총판판매 대리점으로 지에어를 선정하며 한국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홍보와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나트랑은 여행시기에 관계없이 연중 좋은 날씨를 자랑하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다. 한국시장에서는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여행지로 최근에는 다낭, 호이안 못지않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휴양지로서 나트랑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급 리조트가 많아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는 것이다. 이번 겨울을 피해 여유로운 휴양을 꿈꾸는 여행객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듀엔 하 리조트 외관

 

깜란에 위치한 듀옌 하 리조트는 캄란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5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전용해변까지는 도보로 2분 거리다.
 

듀엔 하 리조트 캄란은 5성급 리조트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객실과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리조트 전경과 바다를 시원하게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듀엔 하 리조트 수영장

 

리조트에는 비즈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 아이 돌봄 서비스, 환전, 세탁 서비스, 예매 서비스, 물품보관소, 셀프 세탁실 등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와 셔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지에어는 지난 2005년 3월 창립돼 해외 리조트 및 호텔,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기획하는 B2B 판매 전문 회사다.

 

지에어는 베트남 지역에서의 인터콘티넨탈 푸꾸옥, 하롱베이 바야크루즈의 GSA, 나트랑 지역의 듀옌 하 리조트의 GSA와 참파 그룹, 멀펄 리조트 앤 호텔, 달랏 지역의 골프 리조트와 독점 계약을 맺어 상품판매 마케팅을 담당하는 중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