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남방항공, 한국취항 25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오는 31일까지 중국남방항공 베스트 프렌드를 찾아라 퀴즈
추첨 통해 중국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카린 선글라스, 여행용 6종 파우치 등 증정
2019-07-18 01:16:44 , 수정 : 2019-07-18 08:15:45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중국남방항공이 한국취항 25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중국남방항공의 베스트 프렌드를 찾아라!’ 퀴즈 이벤트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남방플친 이벤트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중국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화보 속 수지가 착용한 것으로 화제가 된 카린 선글라스, 여행용 6종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역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23일까지 중국남방항공 뉴스레터 구독 신청 시 SNS 인싸템 카린 선글라스와 여행 필수템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뉴스레터구독이벤트


중국남방항공은 한국취항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릴레이 형태로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위챗 등에서 BIG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연말에는 한국취항 25주년 기념 최대 90% 특가 BIG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뱅기보정


중국남방항공은 “중국남방항공 한국 홈페이지 이용하는 고객께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구성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홈페이지에서 믿고 살 수 있는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승무원들


한편, 올해로 한국 취항 25주년을 맞이하는 중국남방항공은 인천, 김포, 김해, 제주공항 등을 포함하여 매일 20개노선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며 국내 취항 외항사 중 가장 많은 노선을 보유하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