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패션위크서도 돋보인 한국 셀럽
2018-02-18 22:32:12 | 김성호 기자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뉴욕 패션위크’(New York Fashion Week)는 매년 2월과 9월 두 번 뉴욕에서 열린다. 캘빈클라인, 더 블론즈, 비비엔 탐 등 세계 디자이너들이 유명 브랜드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컨셉코리아 중


우리나라에서도 뉴욕 패션위크에 17번째 ‘컨셉코리아’(Concept Korea F/W 2018)를 열었다. 그리디어스(GREEDILOUS)의 박윤희 디자이너와 라이(LIE)의 이청청 디자이너는 개성 넘치는 쇼를 선보이며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경쟁력을 널리 알렸다.


한편 유명 트렌드 세터들도 각 행사장마다 대거 모습을 드러냈는데, 눈에 띄는 우리나라 셀럽들 모습을 모아봤다(출처 각 인스타그램).

 

티파니▶블랙팬서 자선 패션쇼
 

뉴욕 패션위크에는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전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등장했다. 티파니는 뉴욕 패션위크 블랙팬서 자선 패션쇼 행사에 참석했다. 블랙팬서 자선 패션쇼는 영화 제작사 마블이 블랙팬서에서 영감을 얻은 자선 패션쇼로 고품질 이미지, 영상 제공 사이트 ‘셔터스톡’(Shutterstock)의 에디토리얼에서 ‘New York Fashion Week’를 검색하면 행사 이모저모 및 티파니 포토월 사진을 찾을 수 있다.

 

제시카▶캘빈클라인 패션쇼


제시카는 캘빈클라인 패션쇼에 모습을 드러냈다. 제시카는 2014년 소녀시대를 탈퇴하고 솔로 활동 및 패션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다.

 

기은세▶화보 촬영 및 패션위크
 

모델 기은세는 뉴욕 패션위크 기간 중 패션 브랜드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다양한 패션쇼에서도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손나은▶쟈딕앤볼테르 컬렉션
 

에이핑크 멤버인 손나은은 프랑스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의 2018/19 F/W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을 받고 참석했다. 손나은이 착용한 원피스는 18 SS 뉴욕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아이템으로 한국에도 한정수량 출시된다.
 

한편 이날 컬렉션에는 아이돌 출신 배우 김동준도 함께 참석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