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2018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2018-07-09 13:29:50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유레일(Eurail)이 7월9일 2018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유레일 패스를 통해 레일 위에서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 그리고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스토리로 담았다.
풀버전은 8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나딘 코즐러 유레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이번 영상 캠페인을 통해 유레일의 중요한 고객인 한국인 여행자들이 단순 열차 패스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유레일패스를 통한 유럽 여행의 매력과 즐거움을 미리 만끽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유레일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 30일까지 캠페인 영상을 본인의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유레일패스, 식사권 또는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8월 2일 유레일 페이스북 및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도로 유레일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이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매달 추첨을 통해 유레일 패스를 증정한다.

유레일 패스란 유럽 내 최대 28개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로서 특히 판매량에서 전 세계 3위, 아시아에서는 1위를 차지할 만큼 한국인 여행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
이전 기사  [칼럼] 욱소장의 여행업트렌드▶ 소규모 여행사의 마케팅 비법 8
다음 기사  [오피니언]최근 항공사 이슈는 '오너리스크', '구조적 문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