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공무원, 프리패스(FREE PASS) 환급반 개설
2019-09-03 17:07:44 | 김성호 기자

EBS 공무원이 "2020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서 수강료 부담을 줄이기 위한 2020 EBS 공무원 FREE PAS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공무원 FREE PASSEBS 공무원 강좌 중 그동안 꾸준하게 사랑을 많이 받아왔던 상품이다. 이미 공시생들에게 많이 알려진 교수진의 현장강의를 그대로 옮겨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합격시 수강료의 100%를 환급받을 수 있는 환급형 FREE PASS까지 새롭게 출시하여 수험생의 부담을 줄였고 일반 과정들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했다.

 

아울러 공무원 교재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공시생은 부담없이 장소와 시간에 제약없는 강의를 부담없이 들을 수 있게 되었다.

 

공무원 초시생을 위한 필수과목 기초무료특강도 마련됐다. 이에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알고 싶어하는 학습방법의 시작을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출제경향에 맞는 학습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공무원 필수과목 기초무료특강은 총 30일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과목별로 필요한 교재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필수 과목은 쉬운 강의와 1인칭 영어로 알려진 ‘YK영어김영국 교수와 핵심을 잘 짚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미소국어강경욱 교수의 강의, 그리고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민주국사박민주 교수의 강의다.

 

EBS 공무원 관계자는 “EBS 공무원 판매 순위 1위를 꾸준하게 기록한 FREE PASS 상품을 그동안 교재비 때문에 부담을 느꼈던 수험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었다초시생들을 위한 기초과목 무료특강을 함께 활용한다면 비용걱정 없이 학습에만 집중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BS 2020FREE PASS 환급반 과정과 기초과목 무료특강은 EBS 직업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