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주택관리사, 20% 즉시 할인 이벤트 2020 얼리버드 진행
2019-09-06 08:09:19 | 박장오 기자

[티티엘뉴스] EBS 직업에서 나오는 주택관리사 강의 패키지 상품이 얼리버드 이벤트를 시작했다. ‘주택관리사 얼리버드’는 수강생 전원에게 20%를 즉시 할인해주며, 기초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이다.

 

 

이번 2020년 주택관리사 얼리버드 이벤트는 시험을 경쟁자들 보다 일찍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기획한 EBS 직업의 프로모션 이벤트이며 할인이 적용되는 인강 패키지는 ‘1+2차 연회원 퍼펙트합격반‘으로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정년 없는 평생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주택관리사는 높은 평균 연봉과 정부의 신도시 공급 정책으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으로 보여 수험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자격증 취득을 위해 인터넷 강의를 찾는 수험생들에게는 부담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EBS 주택관리사 얼리버드’ 상품이 반갑게 느껴진다.

 

EBS 직업에서 제공하는 ‘1+2차 연회원 퍼펙트합격반‘은 PC나 모바일에서 기기에 제한없이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수강기간 동안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EBS 직업에서 제공하는 학습전략과 시험정보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고객상담 서비스를 통해 연중무휴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020 주택관리사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내에 주‘1+2차 연회원 퍼펙트합격반‘을 등록한 수강생에게 주택관리사 기초서 2권, 기본서 5권, 문제집 5권, 총 12권을 제공하며, 2020년부터 시행되는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비한 총 7단계에 이르는 고득점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박장오 기자 pj0@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