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기해년 설날 맞이 수퍼시티 홍콩 프로모션
항공권 호텔 결합한 수퍼시티 홍콩 상품 5만 원 할인코드 제공
2019-02-01 10:19:21 , 수정 : 2019-02-01 17:11:52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캐세이패시픽항공(CX)이 2019 기해년 설을 맞이해 수퍼시티 홍콩 상품을 5만 원 할인하여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기해년 설날 맞이 수퍼시티 홍콩 프로모션 실시(사진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은 3일부터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한국 출발 홍콩 왕복항공권과 호텔을 묶은 수퍼시티상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별 할인코드를 예약 마지막 단계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선착순 100건의 결제만 이용할 수 있다. 할인코드는 돼지의 해를 기념해 꿀꿀거리는 소리‘OINKOINK’로 정했다.

 

 

할인코드는 수퍼시티 상품을 최소 2인 이상으로 예약할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은 2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해당 코드는 한국에서 출발하는 수퍼시티 홍콩 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제임스 콘린(James Conlin)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해 홍콩여행객을 위한 수퍼시티 프로모션을 특별히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 한 해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항공과 호텔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캐세이패시픽 수퍼시티는 간단한 예약 절차와 합리적인비용,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및 에어텔은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제공하며,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항공기(사진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대만·동남아·호주·유럽 등 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