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디, 2019 글로벌 스타트업 데모데이 with CROWDY 개최
해외 진출 목표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준비 또는 진행했던 기업 소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통해 직접 투자까지 연결
2019-09-03 22:59:41 , 수정 : 2019-09-03 23:43:14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글로벌 진출 역량을 보유한 기업 소개와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통해 직접 투자까지 연결 가능한 빅 찬스가 왔다.


서울창업허브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공동대표 김기석, 김주원)가 이달 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창업허브 본관 10층 대강당에서 ‘2019 글로벌 스타트업 데모데이 with CROWDY’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2019 글로벌 스타트업 데모데이 with CROWDY 행사 포스터


이번에 개최되는 ‘2019 글로벌 스타트업 데모데이 with CROWDY’는 크라우디가 해외 진출을 목표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거나 또는 진행했던 기업을 소개하는 자리이다.


이번 데모데이에서 발표를 진행할 기업은 ▶애프터 마켓 타겟, 효율성 높인 워셔액과 워셔액 제조기 제조 및 유통... ㈜ MK ▶트렌디한 스페셜티·시그니처 디저트 중심의  프랜차이즈 카페 운영...㈜ 쿠오레 ▶청소년 대상 진로탐색 및 진학을 위한 청년 멘토 매칭 O2O 플랫폼...㈜ 달꿈 ▶광고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소변기를 통한 광고업 영위...㈜ 3씨미디어 등 4개 사로, 성장 가능성이 높고 글로벌 진출 역량을 가진 스타트업이 선발됐다고 크라우디가 밝혔다.


참가한 기업과 전문투자자, 개인 엔젤투자자 등이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투자자 대상 기업의 사업 및 성과를 발표하는 ‘IR피칭’과 사업아이템을 볼 수 있는 기업들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크라우디는 스타트업 명품관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CNL(Crowdy Night Live), 굿모닝 김사장, 두런두런 스타트업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스타트업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2019 글로벌 스타트업 데모데이 with CROWDY’의 참가신청은 크라우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