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신년 항공권 프로모션 풍성
아시아나항공, 미주·유럽 항공권 특가 및 제주 항공권 추첨
티웨이항공, 국내선·국제선 왕복 항공권 최대 4만원 할인
2018-01-12 14:15:30 | 유지원

 

[티티엘뉴스] 익스피디아가 국내외 항공사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이 함께한다.

 

익스피디아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장거리 국제선 항공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호놀룰루, 뉴욕, 시애틀, 런던, 로마, 파리 등 미주와 유럽 지역의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돼 있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왕복항공권이 최저가 기준으로 80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이 달 2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미주와 유럽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특별 이벤트로 마련된 ‘제주 왕복항공권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영문 이름, 연락처, 항공사 확인 코드, 출발 일자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1인 1매에 한해 제주도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티웨이항공과 진행하는 ‘국내선-국제선 슈퍼기획전’에서는 국내외 근거리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일본, 괌, 홍콩 등 근거리 인기 여행지 16곳이 포함되었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최저가 편도항공권 기준으로 괌은 17만원대, 방콕 15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예약은 이 달 24일까지, 출발 기간은 3월31일까지다.

 

유지원 에디터 jeni@ttlnews,com

이전 기사  프린세스 크루즈, 차세대 크루즈 ‘스카이 프린세스’ 호 추가 도입
다음 기사  광명 도심공항터미널 17일 운영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