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TV] 영상인터뷰 미스 괌 데스티니 크루즈
2018-09-01 01:25:25 , 수정 : 2018-09-01 01:37:38 | 권기정 기자

[티티엘TV] 영상인터뷰  미스 괌 데스티니 크루즈 양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석한 미스 괌 데스티니 크루즈(Destiny Cruz) 양과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 영상 인터뷰

 

 

Q. 괌은 쇼핑천국으로 유명한데 어떤 아이템이 유명한가?

A.괌은 쇼핑면세지역으로 알려져있다. 먼저 메이크업(화장품) 제품을 추천한다. DFS에 유명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어 그곳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두번째로 야시장에서 현지 음식 체험이 가능하고 기념품들을 구매하기를 권장한다.

 

Q.괌은 커플여행지로 유명한데 커플들이 갈만한 괌의 로맨틱한 여행지는 어디인가?

A.커플들이 괌을 여행하게 되면 사랑의 절벽을 추천한다. 로맨틱한 장소로 유명하다. 커플들이 이곳에 가면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의미가 있을 것이다. 전망도 좋다.

 

Q. 괌의 유명한 음식은?

A. 레드라이스와 바비큐, 치킨켈라구엔이 유명하다.

 

** 치킨 켈라구엔(Chicken Kelaguen) : 잘게 썬 닭고기에 레몬즙, 소금, 다진 코코넛과 매운 붉은 고추로 요리한 인기 있는 괌식 요리.
** 레드 라이스(Red Rice) : 아쵸떼(achote)라는 식물의 씨인 아나토에서 얻은 색소로 색과 맛을 낸 붉은 빛깔의 쌀밥. 수백 년 동안 차모로인들의 주식이었지만, 아쵸떼를 이용하기 시작한 것은 스페인 사람들이 괌에 정착하면서 부터. 레드 라이스에 베이컨, 양파, 마늘, 완두콩 등과 함께 요리하기도 함.
 

 

Q. 미스 괌의 아름다움의 비결은?

A. 아름다움의 비결은 스트레스 없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다.

 

 

 

▲ 미스 괌 데스티니 크루즈(Destiny Cruz) 양

 

▲ 미스 괌 데스티니 크루즈(Destiny Cruz) 양과 괌 차모로 민속 무용단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