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인터뷰]몰디브를 사랑하는 한국시장에 파격적 프로모션으로 다가옵니다
아르만도 크랜즐린,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총괄 지배인
2019-03-01 01:25:09 , 수정 : 2019-03-01 01:26:51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한국을 찾아온 아르만도 크랜즐린(Armando Kraenzlin) 포시즌스 리조트 아시아태평양(AP)지역 부회장(Vice President) &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총괄 지배인과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인터뷰를 나누었다.

 

아르만도 총괄 지배인은 스위스 출신으로 포시즌스 리조트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부회장과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총괄 지배인을 맡고 있는 포시즌스 리조트 내의 중요인물로 한국에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아르만도 크랜즐린(Armando Kraenzlin) 포시즌스 리조트 아시아태평양(AP)지역 부회장 &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총괄 지배인

 

 

■ 영상 아르만도 크랜즐린(Armando Kraenzlin)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총괄 지배인

 

 

Q.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제 이름은 아르만도 크랜즐린(Armando Kraenzlin) 이고, 스위스 출신입니다. 저는 아름다운 몰디브에 15년째 거주하고 있으며, 현재 포시즌스 리조트 아시아태평양(AP)지역의 부회장(Vice President)이자,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의 총괄 지배인입니다. 

 

Q.포시즌스 몰디브리조트를 소개해주세요.

 

포시즌스는 몰디브에 매우 흥미롭고 아름다운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스말레아톨의 '포시즌스 쿠다후라'와 바아톨의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 이 2개의 리조트와 다이빙, 스노클링, 서핑 사파리를 위한 아담한 유람선인 '포시즌스 익스플로러', 몰디브에서 가장 멋지고 프라이빗한 섬인 '포시즌스 프라이빗 아일랜드 보아바'가 있습니다.

 

Q. 총괄 지배인의 경영철학은?

 

포시즌스 몰디브에는 많은 고객분들이 주로 허니문을 오시거나, 짧은 기간동안 휴가를 즐기기 위해서 오십니다. 한국에서 오시는 이 모든 고객분들이 저희에게는 아주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희와 시간을 보내시는 동안 기쁨, 추억, 낭만 등 평생 잊지못할 아름다운 경험들을 선사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 한국 시장을 위한 프로모션

 

수많은 고객분들이 워터빌라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몰디브에 오시는데, 저는 이 부분이 항상 신선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포시즌스 몰디브의 비치방갈로와 비치빌라가 훨씬 더 멋있고, 훨씬 다양한 낭만을 고객분들께 선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가끔식 시간을 비치에서 보내시고, 비치방갈로와 비치빌라에서 숙박을 하신다면, 훨씬 더 멋진 휴가를 보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올해(2019년) 한국 고객분들을 위한 매우 획기적인 제안을 하려고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 포시즌스 몰디브의 2개의 리조트를 한번에 방문하는 프로모션으로, 포시즌스 쿠다후라의 워터빌라에서의 2박과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의 비치빌라에서의 2박을 동시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두개의 리조트는 낭만적인 수상비행기로 바로 이동하는 프로모션으로, 2019년은 한국 고객분들을 위한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포시즌스 몰디브에서 제공하는 첫번째 섬의 워터빌라 2박과 또 다른 섬에서 보내는 비치빌라 2박의 경험은 수상비행기와 함께 로맨틱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Q. 포시즌스의 한국인 스태프

  
포시즌스 몰디브에는 여러명의 한국인 스탭들이 상주하고 있는데요, 제가 있는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에는 총 3명의 한국인 스탭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현재 포시즌스 쿠다후라에는 리셉션에 총 2명,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에는 최근 채용된 요가강사까지 총 4명의 한국인 스탭들이 상주중임)


다이빙 & 레크레이션 센터에서는 낚시트립, 만타(대왕쥐가오리)사파리를 비롯한 각종 액티비티와 다이빙 강습이 가능하며, 한국인 다이버 “조셉”과 함께 편안한 모국어로 다이빙 강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셉션의 “준”은 한국 고객분들이 가지실 모든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소해 드리는 역할로, 식사예약, 스파예약, 부대시설 이용등과 같은 각종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 수석쉐프인 “한나”는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 리조트 전체의 디저트를 총괄하며, 항상 한국 고객분들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한나쉐프는 한국손님들을 특별히 신경쓰는데, 로맨틱 디너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하실 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특별한 한국음식이 있다는데.

 

저는 “냉면”이 세계 최고의 “면요리”라고 생각합니다. 오직 그 이유로,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에서는 “냉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고객분들뿐만 아니라, 사실은 제가 매일 “냉면”을 즐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         

 

 


■ 포시즌스 몰디브 리조트는?

 

허니문 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에는 쿠다후라(kuraHuraa)리조트와 란다기라바루(Landaa Giraavaru) 두 곳의 리조트와 호화 요트 '포시즌스 익스플로러', 프라이빗한 섬에 '포시즌스 프라이빗 아일랜드 보아바'를 운영하고 있다.

 

▲ 포시즌스 쿠다후라(kuraHuraa) 리조트

 

포시즌스(Four Seasons) 리조트는 1961년 캐나다에서 시작한 호텔 그룹으로 60여년이 다되는 역사를 가진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이다. 포시즌스 하면 고객들이 만족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하고 호화로운 시설을 리조트로 알려져있다. 전세계 41개국의 주요지역에 거의 100여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앳 쿠다후라(Four Seasons Resort Maldives at kuraHuraa)

 

몰디브의 관문인 말레의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25~30분간 이동하면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앳 쿠다후라(Four Seasons Resort Maldives at kuraHuraa, 이하 쿠다후라)에 도착한다. 쿠다후라 리조트는 한국에서 몰디브까지 비행 후 수상비행기가 아닌 스피드 보트를 타고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귀국시 비교적 늦은 오후 시간까지 리조트에서 머물다가 나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포시즌스 쿠다후라(kuraHuraa) 리조트 메인 풀

 

▲ 포시즌스 쿠다후라(kuraHuraa) 워터 빌라 위드 풀

 

쿠다후라 리조트의 객실은 총 96개로 객실 타입은 크게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이다.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단연 물 위에 지어진 워터빌라다. 객실의 방향과 위치에 따라 선셋 워터빌라 위드 풀, 선 라이즈 워터 빌라 위드 풀, 선셋 비치 방갈로 위드 풀, 선라이즈 비치 방갈로 위드 풀, 선셋 패밀리 비치 방갈로 위드 풀, 선라이즈 패밀리 비치 방갈로 위드 풀, 비치 파빌리온 위드 풀 등으로 나뉘며 전 객실에는 프라이빗 풀이 설치되어 있다.

 

▲ 포시즌스 쿠다후라(kuraHuraa) 아일랜드 스파

 

쿠다후라 리조트에는 스파가 유명하다. 몰디브 전통 보트를 타고 이동하는 스파는 마사지, 트리트먼트, 나이트 스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선셋 샴페인 크루즈, 프라이빗 아일랜드 피크닉 등은 신혼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이며 서핑, 다이빙, 낚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 포시즌스 쿠다후라(kuraHuraa) 요가

 

쿠다후라 리조트에는 네 개의 레스토랑과 두 곳의 라운지가 있다 요일마다 다양한 테마의 디너가 준비된다. 리조트 메인 식당인 카페 후라, 풀사이드의 바라바루 레스토랑,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리프 클럽,  씨푸드 그릴 전문 칸두 그릴 등이 있다.  

 

▲ 포시즌스 쿠다후라(kuraHuraa) 리프클럽 레스토랑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앳 란다 기라바루(Four Seasons Resort Maldives at Landaa Giraavaru)

 

▲ 포시즌스 란다 기라바루 리조트 블루 비치 Blu Beach

 

▲ 포시즌스 란다 기라바루 리조트 (Four Seasons Resort Maldives at Landaa Giraavaru)의 비치빌라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전용 수상비행기로 약 30분 정도 바아톨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앳 란다 기라바루 리조트는(Four Seasons Resort Maldives at Landaa Giraavaru, 이하 란다 기라바루)는 유네스코 세계 보호 지역인 하니파루 베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스노클링 등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특히 란다 기라바루의 인기 액티비티인 `대왕쥐가오리 과학자 하루 체험(Manta Ray Scientist For A Day)`은 대왕쥐가오리와 함께 즐기는 스노클링 체험이 가능하다.

 

▲ 딥플라이트 슈퍼 팔콘 3S호(DeepFlight Super Falcon 3S)

 

또한 잠수정인 딥플라이트 슈퍼 팔콘 3S호(DeepFlight Super Falcon 3S)를 타고 바다 속을 보는 럭셔리 잠수함 투어를 론칭했다. 조종사 포함 총 3명이 탑승 가능한 소형 잠수함을 타고 산호초와 열대어 등이 서식하는 몰디브의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 구역을 탐험할 수 있는 투어이다. 배터리로 움직이는 친환경 잠수정를 이용한다.  

 

▲ 만타 레이(Manta Ray)

 

란다 기라바루의 총 102개의 객실은 객실의 위치에 따라 비치빌라와 워터빌라로 나뉜다.

 

▲ 워터빌라 위드 풀

 

▲ 워터빌라

 

란다 기라바루의 레스토랑은 총 네 곳이다. 카페 란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블루 레스토랑, 아라비안과 몰디비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알 바라캇, 해산물 비비큐 레스토랑인 푸에고 그릴 등이 있다. 

 

블루 - 샌드 플로어 라운지 (Blu - Sandfloor Lounge)

 

 

사진 : 포시즌스 몰디브 리조트,

자료제공 : 드림 몰디브

 

기획, 촬영 = 권기정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