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매번 새롭게 변하는 두바이의 여름
‘쇼핑 천국’ 두바이에서 열리는 핫한 쇼핑 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송주연 두바이 관광청 이사
2019-06-20 13:08:51 , 수정 : 2019-06-20 14:54:05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두바이는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한다. 기존에 있던 것들에 새로운 것을 더해 두바이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한 껏 끌어올린다.

두바이 관광청 송주연 이사를 만나 두바이의 새로운 변화와 액티비티에 대해 들어보았다.

 

■ 영상 송주연 두바이 관광청 이사

 

 


두바이는 언제나 새롭게 변신하는 관광지, 매년 새로운 관광지와 액티비티가 두바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올해 두바이의 추천 여행지는 알 시프(Al seef)이다. 두바이의 역사조성 지구 프로젝트로 조성된 두바이의 과거와 현대 등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지역이다. 두바이 라메르(La mer) 비치 옆으로 레스토랑, 카페, 샵 등과 라구나 워터파크 등이 새로 조성되었다.  두바이몰에 VR Park 개장, 2020년에 두바이 엑스포 개최 등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두바이의 대표 여름 행사인 쇼핑 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열린다.

 


▲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and Retail Establishment)이 매년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6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약 6주동안 도시 전역에서 개최된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파격적인 할인으로 관광객을 유혹한다. 패션 브랜드와 전자기기부터 쥬얼리 등이 최소 25%, 최대 75%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쇼핑의 기회다. 쇼핑 축제 기간동안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도시 곳곳에 위치한 3,500개 이상의 매장에서 300개가 넘는 브랜드의 할인혜택을 즐길 수 있다.

 


▲ 두바이 야경

 

최대 9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12시간 할인’ 프로모션,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도 눈여겨보자.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6월 21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단 12시간동안 깜짝 메가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쇼핑몰들 몰 오브 에미레이트(Mall of Emirates), 미르디프 시티 센터(City Centre Mirdif), 데이라 시티 센터(City Centre Deira), 메아이셈 시티 센터(City Centre Me‘aisem), 알 바르샤 시티 센터(City Centre Al Barsha), 알 신다그하 시티 센터(City Centre Al Shindagha) 등에서 최소 25%, 최대 90% 할인혜택과 사은품 및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열러 방문객들은 보다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쇼핑 축제 기간 동안 열리는 ‘오늘의 할인’은 매일 다른 쇼핑몰 및 브랜드에서 추가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의 할인’ 품목 및 할인 지역이 24시간 전에 공개되며 프로모션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6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대형 실내 테마파크인 모디쉬 월드(Modhesh World)에서 키즈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10일까지 두바이 세계 무역 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 위치한 두바이 스포츠 월드(Dubai Sports World)에서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진행예정이다. 

 


▲ 두바이 해변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