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언들처럼 로맨틱 신혼여행 원한다면…체코 프라하
2023-06-27 18:33:55 , 수정 : 2023-06-27 18:35:5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체코로 신혼여행을 정했다면 낭만적이면서 이색적인 경험을 가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여전히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았던 체코에서도 로맨틱의 대명사이자 아름다운 수도 프라하가 대표 여행지로 꼽힌다. 도보는 물론 트램 및 메트로가 잘 발달되어 있어 대중교통으로 즐기기 편리한 곳이기 때문.


▲ 프라하

 

 

그간 동유럽 신혼여행이 가성비가 대세였다면 최근에는 보다 럭셔리한 경험이 강조되는 추세로 변모중인데 체코 신혼여행은 가성비와 럭셔리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에 따르면 과거에는 바츨라프 광장 인근의 가성비 호텔에서 투숙하면서 투어를 즐겼다면, 최근에는 블타바 강에 있는 호텔이라든지 브랜드의 호텔에 투숙하는 허니무너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외에도 프라하 외곽의 고성에서 높은 수준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경험하는 여행이 프라하 신혼여행의 핵심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외곽이라도 렌터카를 이용시 고성호텔 포함 대중교통으로 닿기 어려운 곳 혹은 정해진 출도착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허니문리조트의 체코 프라하 신혼여행객 추천 호텔 TOP 3

 

 

 

1) 모차르트 (The Mozart)


▲ 모차르트 호텔 전경

 


▲ 모차르트 호텔은 프라하의 전경을 보며 여유있는 티타임이 가능한 유일한 호텔이다.

 

프라하 중심에 위치한 유서깊은 5성급 부티크 호텔이다. 디럭스 리버뷰의 경우, 까를교와 함께 프라하성을 함께 한눈에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석양 & 야경과 함께 체코 와인을 한잔 한다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허니문 리조트를 통해 모차르트 디럭스 리버뷰를 예약하면 별도의 특전도 있다.


2) 안다즈 프라하 (Andaz Prague)

 


▲안다즈 프라하 전경 


▲디럭스 킹베드룸
 

안다즈는 하얏트 그룹 내에서도 최상위 브랜드로, 최근 프라하에 오픈한 호텔이다. 때문에 깨끗하고 서비스 퀄리티가 높은 호텔을 경험해볼 수 있다. 안다즈 프라하는 프라하 역사의 중심지인 세노바주네 광장에서도 유명한 슈가 팰리스에 자리한다. 풍성한 현지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잊지 못할 숙박이 가능하다.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안다즈 스위트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3) 샤또 므셀리 (Chateau-Mcely)

 


샤또 므셀리에서 여름을 즐기는 커플.

 


샤또 므셀리 전경

 

 

프라하 인근의 샤또 므셀리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로맨틱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는 고성호텔로 마치 동화 속 공주와 왕자가 되는 느낌을 경험해볼 수 있다. 푸릇한 숲 속 안에서 힐링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상쾌하게 기상할 수 있다. 프라하에서 약 1시간이면 도착한다.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샤또 므셀리 관련 허니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 허니문리조트가 직접 프라하 호텔들을 방문하고 촬영한 영상 ©허니문리조트 유튜브 계정

 

허니문리조트 측은 “많은 신혼부부들이 여행사의 신혼여행상품이 전부 패키지인줄 알지만 체코 신혼여행객들에게 맞춤 자유 여행으로 일정을 구성해주고 있다”며 “모차르트, 안다즈 등 프라하 하이엔드 럭셔리 호텔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고 허니문 특가는 물론 허니문 스냅 및 허니문 단독 투어 가이드 등 같은 개인으로 준비할 때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