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여행 전문가 돼 볼까
페루관광청 e러닝 웹사이트 운영
2018-04-09 15:43:54 , 수정 : 2018-04-10 09:59:27 | 강지운 기자

페루관광청이 페루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한 e러닝 웹사이트(E-learning website)를 운영한다.

 

▲아레키파 대성당과 미스티 화산 전경(페루 관광청 제공)

 

페루관광청의 e러닝 웹사이트는 국내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이다. 페루 주요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여행업계 실무자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e러닝 웹사이트는 기후∙항구 혹은 공항∙도로 등 도식화된 지역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주요 여행지별 실용적인 정보와 팁을 습득할 수 있는 트레이닝도 제공한다. 실질적인 상품계발을 위해 동종업계 실무자들과 페루 여행에 관한 궁금증이나 지식을 공유하는 지식포럼, 페루 여행상품 준비 시 필요한 각종 자료들이 가득한 세일즈툴킷도 제공한다.

 

▲콜카 캐니언 전경(페루관광청 제공)

 

트레이닝 부분은 8개 배지(Badge)로 이뤄져있다. 배지는 △해안 지역 △고산 지대 △아마존 지역 △모험/대자연 △페루의 요리와 음료 △여행 유형으로 제공한다. 퀴즈를 통해 페루의 지형별 특징을 습득하도록 이뤄져있다.

 

페루관광청은 e러닝 웹사이트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4월9일부터 8월3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한다. 트레이닝 부문의 전체 배지 수료 및 성적 우수 참가자에게 소정의 상품권, 특별 제작 페루 기념품 및 하반기 팸투어 참가 우선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루관광청 관계자는 “한국의 여행업계 실무자들과 보다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e러닝 웹사이트를 올해 드디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폭 넓은 정보를 질적, 양적 측면에서 더 많이 공유하며, 상품 개발과 판매에 있어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채널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