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에이 교통패스 하나면 도쿄 자유여행 완전 정복
저렴한 1일 승차권··· 버스·지하철·트램 등 이용 가능
2018-06-15 16:10:16 , 수정 : 2018-06-15 17:08:31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토에이 교통으로 도쿄를 한꺼번에 즐기자!

 

“토에이 교통에서는 토에이 지하철, 토에이 버스, 노면 전차인 도쿄 사쿠아 트램 등을 편리하게 연계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에 홍보 부스로 직접 참가한 일본 도에이 교통의 기모토(▲) 이사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도에이 교통을 홍보하기 관계 직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토에이 교통은 지하철, 버스, 트램 등을 운영하고 있어 일본 도쿄 여행에는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어 금액면에서도 매우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어른 700엔, 어린이 350엔으로 이용할 수 있는 1일 승차권으로는 토에이 지하철, 버스, 도덴 아라카와선, 닛포리 도네리 라이너를 1일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과 버스 1일 승차권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토에이 교통 승차권은 일본 도쿄 관광에 매우 편리함과 저렴함으로 도쿄 관광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토에이 교통 1일 승차권으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은 신주쿠/도청지역, 시부야/하라주쿠 지역, 긴자/유라쿠초 지역, 롯폰기 지역, 아사쿠사 지역, 우에노 지역, 아키하바라 지역, 다이바 지역 등 다양하다.

 

전통적인 거리를 둘러보는 여행, 도쿄만의 인공섬을 돌아보는 여행, 아트를 위한 여행, 도쿄 힙스터 투어, 향수에 젖는 노면전차 여행 등은 토에이 교통으로 다녀올 수 있는 관광코스로도 그만이다.

 

특히 승차권을 제시하면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토에이 승차권을 산 후 시설 및 매장 이용 시 승차권을 제시하면 약 400곳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QR코드를 참조하면 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