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이 호텔 어때요] 유투버 시니자매도 반했다…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2019-03-18 16:09:56 , 수정 : 2019-03-18 16:27:2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올해 괌 여행시 힐튼 괌 리조트 & 스파(Hilton Guam Resort & Spa)로 숙박을 정해보는 것은 어떨까. 봄에는 차모로의 달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연말까지 이어지는 각종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유명 인플로언서인 시니자매도 올초 힐튼 괌을 방문해 더 타시 라운지의 해피아워와 괌을 대표하는 맛집인 피셔맨즈코브를 체험하고 메인타워의 오션뷰 객실을 담아내며 유투브에 힐튼 괌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도 했다. 

 



시니자매 괌 먹방 여행 with 괌 힐튼 ©Sini시니  

 

뿐만 아니라 3월 한 달간 차모로의 달을 맞이해 매주 월요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힐튼 괌 메인 로비에서 차모로 전통 공연과 베틀짜기 시연을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힐튼 괌에서 추천하는 다채로운 상품들이 한국공식사이트에 소개돼 눈길을 끈다.

 

 

해당 상품들은 90일전 조기예약 상품, 50달러 룸크레딧 제공 특별 상품,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보장 상품, 커넥팅룸 배정 보장 상품, 메인타워 오션 주니어 스위트룸 전용 상품까지 5가지로 새롭게 단장된 ‘더 타시’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국공식사이트를 통해 오는 12월19일까지 객실들을 예약하면 아유아람 스파 이용 시 최대 40% 할인이 가능하다. 항시 20% 할인되며 특히 오후 2~4시에는 40%까지 할인된다.

 

또한 오는 4월21일까지는 숙박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투숙 후기를 올리고 게시글의 링크를 PHR코리아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비밀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괌에서 촬영한 사진 5장과 함께 게시글에 #힐튼괌 #괌여행 이라는 해시태그를 삽입한 게시글은 당첨 확률이 더욱 높다"고 관계자는 추천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