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두바이에서 열리는 핫한 쇼핑 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2019-07-15 17:20:46 , 수정 : 2019-07-15 18:05:43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기간 동안 쇼핑, 미식, 축제, 엔터테인먼트 등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는 두바이로 떠나는 여행객들은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바로 두바이의 대표 여름 행사인 쇼핑 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열리기 때문이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and Retail Establishment)이 매년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6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약 6주 동안 도시 전역에서 개최된다. 이에 두바이 관광청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가 열리는 동안 경험할 수 있는 주요 프로모션 및 즐길거리를 소개한다.

 

약 6주간 도시 전역에서 펼쳐지는 메인 할인 프로모션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할인이다. 유명 글로벌 패션 브랜드는 물론 전자기기부터 쥬얼리, 키즈웨어까지 도시 전역에서 최소 25%, 최대 75% 할인혜택이 제공돼 제품을 평소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쇼핑 축제 기간동안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도시 곳곳에 위치한 3,500개 이상의 매장에서 300개가 넘는 브랜드의 할인혜택을 즐길 수 있다. 수많은 브랜드 및 매장이 참여해 보다 풍성한 쇼핑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대 9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12시간 할인 프로모션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6월 21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단 12시간동안 깜짝 메가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쇼핑몰에서 – 몰 오브 에미레이트(Mall of Emirates), 미르디프 시티 센터(City Centre Mirdif), 데이라 시티 센터(City Centre Deira), 메아이셈 시티 센터(City Centre Me‘aisem), 알 바르샤 시티 센터(City Centre Al Barsha), 알 신다그하 시티 센터(City Centre Al Shindagha) –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최소 25%, 최대 9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각종 사은품 및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열러 방문객들은 보다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시작 24시간 전에 공개되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메인 프로모션 외에도 쇼핑 축제 기간 동안 열리는 ‘오늘의 할인’은 매일 다른 쇼핑몰 및 브랜드에서 추가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패션, 가전, 생활용품 등 ‘오늘의 할인’ 품목 및 할인 지역이 24시간 전에 공개되며 프로모션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주의 깊게 지켜볼 것을 추천한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가족 여행객들도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축제다. 쇼핑 외 다양한 라이브 콘서트, 퍼레이드, 이벤트 등이 열리며 오는 6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대형 실내 테마파크인 모디쉬 월드(Modhesh World)에서 키즈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10일까지 두바이 세계 무역 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 위치한 두바이 스포츠 월드(Dubai Sports World)에서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진행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보다 알찬 두바이 여행을 보낼 수 있다.

 

 

 

카드뉴스 기획 제작 = 임민희 에디터 ttlnews@ttlnews.com

자료제공 = 두바이 관광청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