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외국 가기 전 인천국제공항 200% 즐기는 방법
2019-11-15 12:42:04 , 수정 : 2019-11-15 12:42:21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공항은 더이상 비행기를 타는 터미널의 역할로만 제한하면 안 된다. 여행의 설렘이나 떨림을 달랠 수 있는 휴식 공간부터 특별한 문화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인천국제공항을 탐색해보자.

 

 

공연 즐기기

 

밀레니엄홀 문화공연(T1)
위치제1여객터미널 일반지역 1층 중앙 밀레니엄홀
정보365일 문화와 예술로 가득한 인천국제공항은 공항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문화공연을 매일 마련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작은 음악회(T1)
위치제1여객터미널 3층 면세지역 27번, 28번 게이트 부근
정보세미 클래식부터 가요, 영화·드라마 OST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편곡한 크로스오버 공연을 선사합니다.
 

 

인천국제공항이 재즈의 계절을 맞아 국내 실력파 재즈밴드를 초청,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가을 감성 물씬 풍기는 '낭만가득 재즈콘서트'를 이달 말까지 제2여객터미널 3층 노드정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설레는 마음으로 공항을 찾은 여행객과 상주직원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11월 상설공연으로, 관람객들이 인기 재즈그룹 '흠밴드'의 감미로운 재즈연주를 감상하며 늦가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흠밴드'(HM Band)는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혼성 재즈밴드로, 생동감있고 자유로운 '재즈'에 가요, 팝을 접목해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게 재즈 대중화를 선도해 온 공연팀이다. 어깨춤을 부르는 참신한 멜로디로 관람객을 사로잡아 렛츠런파크 벚꽃축제, 2018 나이키 우먼스 하프마라톤, 2018 여의도 정원박람회, 서울숲 책을 노래하다, 수원천 버들축제 등 대형 페스티벌에 초대받아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재즈황제 루이 암스트롱의 'What a wonderful world'와 흑인음악의 전설 스티비 원더의 'For once in my life' 등 본토 재즈음악부터, 'City of stars', 'You’ve got a friend in me' 등 영화 OST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재즈 특유의 즉흥적인 선율로 연주해 낭만가득 재즈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인천공항 2터미널 3층 탑승게이트 앞에서는 '찾아가는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찾아가는 공연'은 열정 넘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예고없이 펼치는 게릴라 공연으로, 출국을 앞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고품격 예술공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낭만가득 재즈콘서트'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면세구역 동-서편에 위치한 노드정원에서 매일 11시30분, 12시30분, 15시, 16시, 17시에 진행되며, '찾아가는 공연'은 제2여객터미널 탑승 게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은 ‘아트, 하늘에 펼치다'(Art, Spreading the Sky)란 슬로건으로, 제2여객터미널에서 연간 2천회의 대규모 정기공연과 상설공연,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청년예술가 지원사업 등 수준높은 문화예술공연을 펼쳐 명실공히 세계최고의 '아트포트‘(ArtPort)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쇼핑 즐기기


인천국제공항에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포함한 패션, 액세서리, 편의점, 서점 등 여행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점이 있다고 해요. 제2여객터미널에는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특색있는 맛집부터 미슐랭 스타 식당까지 입점시켰다고 하니 이용하지 않을 수 없겠죠?
 

 

경치 즐기기


인천공항 오성산 전망대
오성산전망대는 해발 51.5m에 위치하여 공항의 전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서, 공항의 전경뿐만 아니라 활주로를 통해 항공기가 이착륙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관망할 수 있어요!


인천공항 홍보 전망대
대형 공항 모형과 3D 맵핑 기술을 이용한 영상쇼, 인천국제공항 VR체험 등은 잊지 못할 근사한 추억을 선사해요! 4층에서 홍보전망대로 가는 길엔 마치 한층 위로 인도하는 듯 힘찬 날개를 펼치는 갈매기 조형물까지!

 

임민희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