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디즈니랜드에서 즐기는 발렌타인데이
2020-01-15 15:01:41 , 수정 : 2020-01-15 15:02:38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경자(庚子)년 새해를 맞아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디즈니를 좋아하는 가족, 친구와 함께 새해를 축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즈니랜드의 마스코트 미키는 2020년 2월 9일까지 ‘끝없는 매직의 해’ 새해 이벤트를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전역에 마법을 건다. 또, 2월 1일부터 16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는 가장 로맨틱한 장소로 변한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마법의 미키

 

 

미키는 디즈니랜드 곳곳에서 설날 복장으로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방문객들의 새해 행운과 행복을 빌어준다. 미키가 출연하는 눈부신 ‘사랑해요 미키!’ 새해 특별 프로젝션 쇼가 매일 밤 공연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미키의 축복을 나누며 즐기는 다양한 음식

 

 

행운과 행복으로 가득 찬 신비로운 새해를 기원하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는 즐거운 축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코카콜라가 운영하는 메인스트리트 코너 카페에서 전통 ‘로헤이’를 경험하고, 메인스트리트 베이커리에서는 새해 테마의 페스트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탈 로터스가 제공하는 악마의 ‘골든 트레져스 디너세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50개 이상의 새로운 테마상품들이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축제용 홈 장식품과 붉은색 포장지, 다채로운 헤어밴드와 사랑스러운 쥐모양의 디즈니 친구들이 있는 미키 한정판 썸썸을 통해 새해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는 패셔니스타들은 아리엘의 그로토 코럴과 레드 컬러의 미니 패션시리즈가 제격이다.

 

가장 로맨틱한 장소에서 즐기는 발렌타인 데이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하루종일 발렌타인데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노래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미키와 미니 그리고 디즈니의 고전 커플들인 도널드와 데이지, 신데렐라와 차밍 왕자가 등장한다. 이러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커플들은 특별한 순간을 만들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사랑의 계절을 맞이해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커플들에게 최고의 로맨틱한 식사 경험을 더해주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미드타운 딜라이트는 훗카이도 5.0 우유 또는 로얄 초콜릿으로 만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준비하고 있으며 좀 더 다양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커플을 위해서는 월트 카페나 월드 오브 컬러 레스토랑에서 성대한 발렌타인 식사가 준비되어 있다.

 

디즈니랜드에서 즐기는 호캉스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호텔에서 쉬는 호캉스의 등장추세에 발맞추어, 홍콩 디즈니랜드는 가장 즐거운 호텔 경험을 자랑스럽게 선보인다. 클래식한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부터 600객실 규모의 레트로 테마를 한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과 곳곳에 탐험가 정신이 꽉 차 있는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까지, 특별한 주제의 호텔 세 곳에서 투숙할 수 있다.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를 방문하는 투숙객들은 신설된 어드벤처러 스위트룸에서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어드벤처러 스위트룸 출범 이벤트로 스페셜 프로모션 패키지를 마련한다. 패키지는 최대 네 명까지 이용 가능한 어트랙션, “페스티벌 오브 라이온 킹” 및 “모아나: 홈커밍 축제” 우선 입장권, 그리고 퍼레이드 관람 지정구역이 포함되어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과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의 머무르는 투숙객들은 호텔 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설들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특정 어트랙션의 우선 입장권과 무대공연 좌석 예약혜택을 받는다. 이 맞춤형 고객 서비스들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누리는 마법과 같은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