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꿀팁] 특별한 날 당신과 함께할 로맨틱 패키지
2018-10-29 16:48:01 , 수정 : 2018-10-29 17:39:0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빼빼로데이, 연말 등 특별한 날을 앞두고 무엇을 할지 고민하는 당신에게 호텔에서 로맨틱한 패키지를 선사한다. 짧게는 내달, 길게는 연말까지 준비된 해당 패키지들을 이용해 특별한 날을 특별한 추억으로 장식해보자.

 

 

♦글래드호텔, 연말까지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 판매

 

▲글래드 여의도의 글래드 하우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오는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과 함께 미니 초코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 하트모양의 꽃장식이 포함된 로맨틱 세트가 제공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저녁 예약시 15% 할인과 매주 또는 와인 2잔이 무료 제공된다. 가격은 21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 스타 셰프 양지훈의 품격있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 할 수 있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G’에서 연인을 위한 스페셜 메뉴와 하우스 와인 2잔이 제공되는 로맨틱 디너, 포근하고 향긋한 꽃내음의 ‘필루니크 디퓨저’ 1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18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와인패키지 11월까지 연장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퉤어 호텔은 ‘프렌즈 펀 와인’이 포함된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추가 50객실에 한해 연장 판매한다.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프렌즈 펀 와인’에서 새로 선보이는 휴대용 와인 캔(250ml) 2개와 함께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가 디자인한 한정판 와인(750ml) 1병을 증정한다.

 

그밖에 와인 1병과 와인 2캔이 공통으로 제공되며 선택에 따라 디럭스 룸 1박, 디럭스룸 1박 및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등 3가지의 옵션을 포함할 수 있다.

 

또한 투숙기간 중 객실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김차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주임은 “기존 10월 한달 간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판매했던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가 완판됐다”며 “완판 인기에 힘입어 와인 셀러 측과 협의해 추가로 해당 패키지의 연장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