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꿀팁] 연말 특집 - 소중한 이들과의 크리스마스 추억 어디서 보낼까
2018-11-29 00:53:29 , 수정 : 2018-11-29 06:54:5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연말 특별한 시간을 보낼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호텔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서울뿐 아니라 부산, 광주, 제주 등지의 각 호텔과 대표 레스토랑들은 특선 메뉴를 선보이는 가운데 문화행사를 진행하는 곳도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 충분하다.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호텔들의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눈과 입이 호강할 일만 남았다.

 

■ 신화테마파크, ‘스노우 빌리지’ 겨울 맞이 개장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12월부터 리조트 곳곳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엇보다 신화테마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제주 유일의 스케이트 링크, 이색 체험이 가득한 스노우 빌리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신화테마파크는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3월까지 ‘스노우 빌리지’를 운영한다.

지난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신화테마파크 야외 스케이트 링크가 올해도 역시 문을 연다. 신화테마파크 이용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스케이트 링크 이용권을 별도로 구매하면 스케이트와 안전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스노우 빌리지에서는 스노우볼 안으로 직접 들어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노우볼 포토존, 인공 눈을 맞으며 겨울 분위기를 미리 내보는 스노우 스트리트, 자전거 페달을 밟아 생산해낸 전기로 불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직접 조정해보는 RC카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들로 겨울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그밖에 테마파크 메인 스트리트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과의 포토 타임과 전문댄서들이 참여하는 플래시몹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더불어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됐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인 ‘산타의 선물꾸러미’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3매 △스케이트 링크 3인 이용권 1매 △식음료 이용권 1매(3만원 상당) △스노우볼, 라바 한정판 인형, 봉제인형 자석으로 구성된 산타의 선물 교환권 1매(6만5000원 상당)가 포함되며 가격은 9만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2인을 위한 실속 있는 ‘플레이 위드 어스(Play with us)’ 패키지도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격은 3만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휴식을 위한 신화워터파크 ‘힐링 인 제주(Healing in Jeju)’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워터파크 실내 다양한 온수풀에서 물놀이와 야외 힐링스트림에서의 아로마테라피를 즐긴 후 뜨끈하게 찜질방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힐링코스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신화찜질방 50%할인권 2매 △건강음료 50%할인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신화워터파크는 동절기 기간 동안 주말 및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트랜스포머를 테마로 한 색다른 전시를 즐기고 싶다면 ‘트랜스포머 듀오 패키지’를 주목하자.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 △5000원 상품 할인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 메종글래드 제주, 환희x바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를 오는 12월23일 일요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환희X바다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제주 맛집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과 함께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정글북 by 엘리스’ 바, 아티제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페스트만의 특별 혜택인 가수와 포토타임을 즐길 수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콘서트와 함께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를 특별히 마련했다. 객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환희X바다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부대업장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31만원 VIP석 선택 시 35만원(세금포함가)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2월22일부터 25일까지이다.

특히 사전 예약 시 스탠다드 룸에서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얼리버드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음)과 2박 예약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아트페어 개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2월21일부터 23일까지 ‘제7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연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주관하고 ㈜대한전람이 주최하는 호텔 아트페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독특한 경험으로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의 5층부터 7층까지 3개 층 전 객실에서 전시가 열리며 침대, 책상, 소파 등 객실의 모든 인테리어와 미술작품이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다.

 

블랑블루 아트페어는 전시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아트페어 관람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위트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체취스타일링 & 프라그랑스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행사 당일 아트페어 입장권 소지자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트와 함께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회 도록 판매 수익 및 기부금은 모두 국제 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 후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 그랜드 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오는 12월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킹 프라운, 전복, 안심 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레드 와인 한잔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 10만원,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에이트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신선한 굴, 바닷가재 수프, 훈제 오리와 오리 간이 어우러진 그린 빈스 샐러드, 킹 프라운 & 안심 스테이크, 농어구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 등 특급 호텔 셰프들의 손길을 거친 메뉴로 시각과 미각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격 15만원.

 

크리스마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에이트리움’에서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무제한으로 즐기는 신선한 샐러드 바와 함께 킹 프라운 & 안심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여기에 제철 과일과 다양한 종류의 해독 주스가 더해질 예정이다. 가격은 8만5000원.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12월22일부터 12월25일까지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Festive Christmas Buffet)’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에서는 셰프들이 직접 카빙하여 선보이는 칠면조 구이, 소고기 꽃등심, LA 갈비, 양 다리 구이, 오븐에 구운 이베리코 삼겹살 등 그릴 스테이션 메뉴, 싱싱한 생굴을 즐길 수 있는 오이스터 바, 석화찜 등 다양한 시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먹는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에 먹는 대표적인 빵 ‘쿠겔호프’, 파블로바, 다쿠아즈, 티라미수 등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포함한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랍스터 구이도 선보인다.

 

 

그밖에 레드, 화이트 등 10여가지의 와인과 2가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런치 또는 디너에 선보이는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는 오는 12월22일 런치부터 12월25일 런치까지만 진행된다. (12월25일 디너는 기존 일반 뷔페로 진행)

 

런치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너 1부는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디너 2부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8만9000원, 어린이 4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서 34층까지 위치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서는 ‘Sexy December with Sky Kingdom’을 주제로 각 업장에서 12월24일과 25일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스카이 킹덤 내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스 ‘스파이’에서는 오이스터 플래터와 캐비아 등의 푸드 메뉴와 샴페인과 싱글 몰트와 같은 주류가 포함된 모임 패키지를 크리스마스에 선보이며 12월 한달동안 각 모임에 맞게 메뉴와 주류를 구성해주는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유러피안 라운지바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스페셜 푸드 메뉴와 더불어 다양한 샴페인과 칵테일을, 컨템포러리 다이닝을 지향하는 더리본에서는 점심에는 4코스, 저녁에는 5코스 메뉴를 특별히 24일과 25일에 한정돼 준비되고 있다.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송년 만찬서비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대표 김준원)은 1층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 12월 한 달 동안 특선 디너 뷔페 ‘라 펫 드 노엘(La Fête de Noël)’을 선보인다.

 

에스카르고 드 부르고뉴, 꺄나흐 아 로항지, 해산물 라자냐, 연어 시금치 키슈를 포함한 다채로운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와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달콤한 프렌치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랍스터를 비롯 전복, 대하, 호주산 등심 등을 셰프가 그릴에서 즉석에서 구워내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주말과 12월24일, 25일, 31일에는 칠면조 구이를 셰프가 고객 앞에서 맛보기 좋게 직접 카빙하여 제공한다.

 

가격은 7만9200원이며,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 힐튼 부산, 페스티브 스페셜 프로모션

 

 

힐튼 부산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페스티브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하는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에서는 오는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전 세계를 대표적인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세계요리(Merry X-Mas World Cuisine)’를 선보인다.

 

겉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담백함이 일품인 ‘칠면조 구이’, 토르티야를 이용한 멕시코 전통 요리 ‘퀘사딜라’,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일본 소바 요리 ‘토시코시 소바’, 인도 정통 탄투리 치킨 요리 ‘풀레로티’ 등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맛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호박 파이, 부쉬 드 노엘 같은 이국적이면서 달콤한 베이킹 타입의 메뉴가 함께 마련되어 이탈리아, 네덜란드, 멕시코 등지의 페스티브 시즌 요리들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중식 7만5000원, 석식 8만5000원이며 주말은 중식 8만5000원, 석식 9만5000원. (단, 일요일 런치는 선데이 브런치로 운영).

 

 

■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페스티브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귀여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두 가지의 특별한 페스티브 메뉴를 지난달 19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우선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든 세이버리 셀렉션, 스위트 셀렉션, 홈메이드 스콘이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레드벨벳 산타 케이크, 밤 슈, 화이트 초콜릿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 오렌지 무스 루돌프 등의 스위트 셀렉션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고 여기에 새우 미니 버거, 매운 게 샐러드, 계절 버섯 타르트, 훈제 연어 오이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까지 제공중이다. 시즌 한정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7만원이다(세금 포함).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브 빙수’도 준비됐다. 귀여운 눈사람 쿠키를 중심으로 잘게 부순 스트로베리 아이스와 밀크 아이스를 소복이 채워 넣어 우유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신선한 딸기, 딸기 민트 샐러드, 쿠키 크럼블, 딸기 쿨리를 넣어 섞어 먹으면 더욱 진한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이번 페스티브 빙수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세금 포함).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