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부산, 제주도 호텔과 레스토랑 프로모션 모아모아
2018-12-11 18:34:50 , 수정 : 2018-12-11 23:57:18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겨울 디너 메뉴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겨울철 숨은 입맛을 돋우며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낭만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겨울과 잘 어울리는 리빙룸은 겨울철 별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겨울 디너 메뉴 ‘데구스테이션’을 4코스 또는 6코스로 구성했다. 애피타이저로 국내산 전복 에스카베슈, 단호박 수프, 데친 국내산 새우 중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6코스 이용 시에는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어지는 셔벗으로 입안을 개운하게 하면 그릴에 구운 쇠고기 꽃등심, 국내산 농어, 구운 단호박 요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뷔페 스테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저트는 즐거움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품격 있는 프렌치 요리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박민욱 소믈리에가 엄선하여 준비한 와인 페어링으로 더욱 깊고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주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연말&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제주 최초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인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일부터 31일까지 스페셜 메뉴를 출시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고품격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스테이크,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돋워줄 트러플 오일을 더한 매쉬드 포테이토, 크림 스피나치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티본 스테이크 가격에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와 와인 두 잔도 함께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해피아워(오후 4시~6시) 예약 고객에 한 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귀포에 위치한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상위 3%에 해당하는 USDA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소고기에 제주 지역의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의 스테이크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 통풍이 유지되는 자체 숙성실에서 포트그릴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숙성돼 보다 풍부하고 깊은 맛이 더해진 부드러운 육질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스테이크 단일 메뉴 이외에도 싱글 몰트 위스키의 맛과 향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조예가 깊은 직원들이 고객의 취향에 꼭 맞는 위스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 육질좋은 스테이크

 

 

 

제주의 프리미엄 리조트를 경험한다면 바로 여기

 

핀크스 리조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High-end Resort로 세계적 건축거장 이타미 준의 건축작품이자 제주도 7대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된 포도호텔과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수가 제공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국내 최초의 세계 100대 골프클럽이자 세계골프어워드(WGA)에서 한국 베스트 골프코스로 선정됐던 핀크스 골프클럽을 보유한 제주의 프리미엄 리조트 단지이다.

 

▲ 핀크스 리조트 전경

 

▲ 핀크스 골프장 전경, 핀크스 골프장은 약37만4천평의 대지규모로, 세계골프어워드(WGA)에서 선정한 세계 100대 골프장이다.

 

▲ 아넥스 호텔, 스위트 B

 

▲ 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제주 핀크스 리조트는 홈페이지를 개편해 지난 11월 29일에 새롭게 선보였다. 리뉴얼 된 핀크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및 다양한 IT기기 등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논스톱으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 예약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도 함께 도입했다.

 

그리고 핀크스 리조트의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핀크스 호텔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포도호텔 또는 디아넥스호텔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고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Premium Welcome Gift를 제공한다. 포도호텔 예약 이용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 어메니티세트를 제공하며, 디아넥스호텔 예약 이용 고객에게는 청정 제주의 순수하고 깨끗한 천연 원료로 만든 천연 바디스크럽을 제공한다. 증정 대상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이며, 예약 고객 모두에게 Premium Welcome Gift를 100% 증정한다.

 

■ 영상 제주 온천, 디아넥스호텔

  단 하루를 머물러도 꼭 가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

 

제주 핀크스 리조트는 핀크스 홈페이지 내 호텔 통합 멤버십(무료) 프로그램에 신규 가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권기정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