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세인트존스호텔로 슈퍼카 보고 시승하러 가자
7월 6일 ‘세인트존스 카 앤드 커피 (St. John’s Cars & Coffee)’ 행사 개최
각종 신차와 슈퍼카, 튜닝카 전시 및 다양한 체험 전시 이벤트
2019-06-18 10:25:26 , 수정 : 2019-06-18 11:48:2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세인트존스호텔은 오는 7월 6일 ‘세인트존스 카 앤드 커피 (St. John’s Cars & Coffee)’ 행사를 호텔 야외 주차장에서 개최한다.

 

 

각종 신차와 슈퍼카, 튜닝카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카 앤드 커피’는 자동차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유롭게 차량을 전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비공식 모임이다.

 

 

세인트존스호텔은 자동차 애호가는 물론 청정바다와 해송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경험하고자 하는 호텔 투숙객과 강릉 관광객을 위해 이번 공식 행사를 기획했으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이 선보이는 신차 및 자동차 직수입 업체 ‘AP오토모티브’가 준비한 벤틀리 컨티넨탈GT,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등 약 60여대의 고성능 차량 및 화려한 튜닝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차량 관람 및 시승, 택시 드라이빙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슈퍼카 배기음 퍼포먼스, 객실 숙박권 등이 포함된 경품 이벤트, 디제잉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된다.

 

 

 

한편 세인트존스호텔은 현장 시승과 택시 드라이빙 신청 접수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방법은 세인트존스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포스팅을 필수 해시태그 (#세인트존스호텔 #stjohns_carsandcoffee)와 함께 리그램하면 된다.

 

 

 

푸른 해송 숲과 청정 바다가 펼쳐진 강릉 강문해변에 자리잡은 세인트존스 호텔은 총 1091객실로 강원도 내 독보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동해 바다가 연결된 듯한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며, 오는 6월 21에는 연중무휴로 운영 가능한 가족형 인피니티 풀을 추가로 개장할 예정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