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잠수함·KRT·핀에어 등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 정리
승선료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추석명절 당일 만 18세 미만 고객에게 나노블럭 세트 증정
2019-08-19 10:18:18 , 수정 : 2019-08-19 10:28:11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제주, 해외여행, 유럽항공권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정리했다.

 

서귀포잠수함,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 

 

서귀포잠수함이 9월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서귀포 앞바다 문섬의 수중 세계로 안내하는 서귀포잠수함은 9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에서 승선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승선료 20%를 할인한다. 

 




또한, 일마레비아 커피 무료쿠폰과 왈종미술관 40%할인권, JTO내국인면세점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특히, 9월13일 추석명절 당일 탑승객 중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 사전구매고객 한정 서귀포잠수함을 이용하는 만 18세 미만 모든 고객에게는 나노블럭 세트도 증정한다.


대국해저관광의 서귀포잠수함(제주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은 올해 초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해양관광지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되는 등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관광 분야로는 세계 최초 ISO-9001 인증을 받았고, 2만 시간 무사고 안전운항으로 잠수함 최장기 무사고 운행 기록과 세계 기네스북 등재, 제주특별자치도 우수관광사업체 6회 연속 지정되는 등 안전성과 기술력, 영업력으로 세계 해양관광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김용이 대국해저관광㈜ 회장은 “지난 30년 동안 한결같이 강조해 왔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자사만의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을 선사 할 것”이라며,  “세계가 인정한 서귀포잠수함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관광객이 신뢰하는 해양관광지로서 거듭나고자 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수면 40m를 내려가 난파선을 직접 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이번 추석을 맞이해 제주여행을 통해 아름다운 제주 바다 속 서귀포잠수함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KRT, NH농협카드 제휴 할인 프로모션

 

직판 여행사 KRT는 9월 16일까지 결제 금액에 따른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RT 여행 상품 결제 시,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NH농협카드 결제 고객이라면 5만 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승인일을 기준으로 한다. 해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혜택으로 국내, 골프, 항공권 등 구매는 제외된다. KRT 홈페이지를 통한 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 결제건 적용 대상으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이 청구 할인될 예정이다. 인당 1회 한정되며 해당 청구할인 혜택은 소진 시 종료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KRT 관계자는 “하반기 또는 내년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관심 있게 봐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KRT는 홈페이지를 통해 2019 추석 연휴 특별 기획전 ‘추천행’을 게시 중이다. 해당 기획전은 여행 타입, 지역에 따른 인기 패키지여행 상품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하였다. 프로모션 또는 관련 문의는 KRT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에어, 유럽 왕복 할인항공권 프로모션

 

핀란드 국적 항공사 핀에어(한국지사장 김동환)가 유럽 20개 도시로 향하는 핀에어 왕복 항공권을 8월 20일부터 9월 9일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런던,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등 20개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이코노미석을 왕복 1인 기준 최저 75만원부터 판매하며 2인이 함께 구매 시 14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9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핀에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마지막 여름 특가로 가을부터 내년 봄까지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권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핀에어를 이용해 유럽 도시로 향하는 승객들은 최소 5일부터 최대 1개월까지 유럽 현지에서 체류 가능하며, 핀란드 헬싱키에서 무료 1회 스탑 오버가 가능해 최대 5일까지 헬싱키와 근교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관련 문의 사항은 핀에어 홈페이지 혹은 대표 번호(월-금, 오전 9-오후6시)으로 전화하면 된다. 핀에어는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헬싱키 왕복기준 1회 이용만으로도 롯데 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