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플랜테이션베이, New 테마 디너 공개
‘비바 플랜테이션베이’서 첫 선
2016-05-20 15:38:58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편성희 기자= 테마 디너(Themed Dinner)로 유명한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Plantation Bay Resort and Spa)가 새로운 테마 디너쇼를 선보입니다. 우주인? 외계인?이 멋진 댄스와 그루브를 뽐냅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의 한국 총대리점 글로벌에어시스템의 이재성 씨는 “5월 19일 서울 나인트리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비바 플랜테이션베이’에서 첫 선을 보였다”고 하네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는 매일 저녁 (일요일 제외) 비치에서 다른 테마로 공연을 합니다. 숙박객은 고급스러운 만찬과 공연을 즐길 수 있지요.

 

월요일에는 하와이 훌라 댄스를 즐길 수 있는 ‘하와이안 루아우’ (Hawaiian Luau), 화요일은 필리핀 전통 댄스와 디너쇼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 전통 뷔페’ (Filipino Fiesta Buffet), 수요일은 브라질리언 전통 마디그라스 쇼와 라이브 밴드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브라질리안 피버 (Brazilian Fever), 목요일은 아라비안 벨리 댄스 ‘아라비안 나이트’ (Arabian Nights), 금요일은 오라이온 비치에서 스페인 댄스 공연 ‘ 비바 에스파냐’ (Viva Espana), 토요일은 록큰롤 라이브 음악과 맥주 , 미국식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락킹 유에스에이’ (Rockin' USA)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테마 디너는 언제 선보일지 궁금합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휴양지 세부(Cebu)의 대표적인 리조트로 워터 엣지, 라군 뷰, 라군 사이드, 풀 사이드 등의 일반 객실과 스윗, 패밀리, 퀀텀 풀빌라 등 스위트룸 타입의 객실 총 255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클라라, 슈, 차유람 등 스타의 화보 촬영 및 휴가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플랜테이션베이 #세부 #휴양지 #아이돌 #스타화보 #해수풀 #테마디너 #세부_미녀 #맛있는_뷔페 #스파 #비바_플랜테이션베이 #Plantation_Bay_Resort_and_Spa #Themed_Dinner #Viva_Plantation_Bay #여행뉴스 #여행정보 #티티엘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