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정부관광국(JNTO), 여행업계 온라인 세미나 개최
2021-12-01 18:29:13 | 편성희 기자

일본정부관광국(JNTO)이 12월 7일부터 약 2개월에 걸쳐 한국의 여행업계 대상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의 각각의 주제는 한국의 여행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선정했다. 섬 속의 섬을 테마로 한 오키나와의 미야코지마/야에야마 제도 여행, 랭킹으로 알아본 일본 온천여행, 도쿄 근교를 열차 패스로 여행하는 방법, 영화나 애니메이션 촬영지를 둘러보는 '성지순례' 여행과 렌터카 여행, 발효음식을 비롯한 일본의 식문화 여행과 같은 테마로 각 분야의 전문가 혹은 실무자가 직접 강연한다. 
 

 

JNTO는 모든 테마의 온라인 세미나 수강을 완료한 여행사 직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한다. 여행사 직원 외 여행업계 관계 분야에서는 방청 형태로 세미나 수강이 가능하며, 모든 세미나 수강을 종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세미나 참가방법

 

① http://edujapan.net 사이트 접속 후 교육 신청

② 관리자 승인 후 교육 참가 로그인(관리자 승인은 소속 여행사 및 정보 확인 등으로 평일 기준 최대 1일 소요되며, 주말과 공휴일 신청의 경우는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


※교육 신청 기간:
1차 2021년 12월 1일(수)~12월 17일 (금)
2차 2022년   1월 4일(화)~  1월  7일 (금)
 (승인 업무 및 문의 : 평일 10시~ 17시, 02-3473-5822)

 

JNTO 측은 "많은 업계 분들께서 이번 세미나를 수강하시어 앞으로의 일본 여행 상품 기획과 판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코로나 종식 후 다채로운 여행상품이 많이 나와서, 일본 여행이 활기를 띠고 여행시장을 선두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