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나케아 비치 호텔, 한국어 홈페이지 새 단장
하와이아일랜드 카우나오아 베이 위치한 럭셔리 호텔
2016-07-05 10:20:34 | 김종윤 기자

하와이 마우나케아비치호텔(Mauna Kea Beach Hotel)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마우나케아비치호텔은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으로 ‘빅아일랜드’로도 불리는 ‘하와이아일랜드’에 있다.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로 뽑힌 카우나오아해변(Kaunaoa Bay)에 위치해 있어, 하와이아일랜드에서는 보기 드문 백사장과 뛰어난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하와이 최대 규모의 골프 리조트 체인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 계열의 호텔로 시설과 서비스가 정평이 나 있다.


마우나케아비치호텔은 2012년부터 한국어 홈페이지를 운영해,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예약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했다. 리뉴얼한 홈페이지에서는 객실, 부대시설 등의 호텔 시설 및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이미지 라이브러리도 선보인다. 또 무료 셔틀버스, 와이파이(Wi-fi) 서비스, 호텔 이벤트 캘린더 등의 부가 서비스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도 소개한다.
 



한편 호텔이 위치한 하와이아일랜드는 힐로 공항(동쪽)와 코나 국제 공항(서쪽)이 자리해 있으며, 하와이안항공과 아일랜드 에어가 섬 간 연결편을 제공하고 있다. 오아후 호놀룰루국제공항에서 하와이아일랜드까지는 평균 45분 정도 걸린다. 특히 아일랜드에어(WP)가 최근 호놀롤루-코나 노선을 새롭게 취항하여 이동 수단이 더욱 다양해졌다.
 

홈페이지= kr.maunakeabeachhotel.com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