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왕족처럼 사랑의 꽃 피우는 스파 즐겨볼까
2016-07-29 17:54:26 | 임주연 기자

하와이안 왕족이 휴양을 즐겼던 역사적인 명소에 스파시설이 생겼다. 마치 왕족처럼 전통과 현대를 잇는 휴가를 지낼 수 있다.

하와이 오아후 섬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최고급 스파 시설 “나우파카 스파 & 웰니스 센터(Naupaka Spa & Wellness Centre)”를 공식 오픈했다. 이제 하와이식 치유 전통을 가미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건강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나우파카 스파 & 웰니스 센터는 983평(3,250평방미터) 규모로 리조트 별관에 위치, 시설이나 각종 서비스 면에서 하와이 내 최신식 스파로 손꼽힌다. 나우파카는 오아후 섬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 하얀 꽃의 이름으로, 이 꽃은 두 송이가 만나야 하나의 완전한 꽃이 되어 이른바 “사랑의 꽃”이라고도 불린다. 하와이어로 “완전한 하나가 되기 위한 노력”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나우파카는 그 이름처럼 하와이의 청정 자연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실내•외 스파 시설로 구성된다.

스파 공간은 하와이 땅에서 나는 식물과 소금, 자연목을 소재로 만들어진 다채롭고 이국적인 예술 작품과 수공예품으로 꾸며졌다. 14개의 실내 트리트먼트 룸과 2개의 히말라야 소금방, 실내 냉•온수 풀, 스팀룸, 사우나, 니들 샤워, 휴식 공간, 락커룸, 야자수 나무가 드리워진 프라이빗한 야외 수영장 등이 리조트 정문을 한눈에 내려다 보이도록 시원하게 설계됐다.

야외 부지에 마련된 마사지 룸 “물리와이 마사지 할레(Muliwai Massage Hales)”는 드넓은 태평양 바다가 펼쳐지는 푸른 정원 속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마사지를 받으며 평온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하와이 전통 알로하 정신에서 비롯된 치유법으로 여겨지는 마사지는 다양한 테마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하우올리(Hau‘oli, 행복과 즐거움), 파파 라니(Papa Lani, 천국과 영적인 힘), 이카이카(Ikaika, 튼튼하고 강인함) 등을 포함한다. 모든 페이셜 프로그램에는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인 ‘소다시(Sodahi)’를 사용하고, 노화 방지에 탁월한 첨단 필링 시술로 알려진 하이드라페이셜 MD (HydraFacial MD)도 새롭게 선보인다. 

나우파카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파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각종 마사지를 비롯해 페이셜, 네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 11세 이하 여성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는 “하와이안 훌라 프린세스”라는 이색적인 메이크오버 트리트먼트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미국의 유명한 스타일리스트가 운영하는 “빌리 야마구치 살롱(Billy Yamaguchi Salon)”에서는 인간의 에너지 흐름을 중요시하는 중국의 ‘풍수(Feng-shui)’ 철학을 담아낸 다양한 헤어 및 뷰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로컬 수제 맥주가 제공되는 신개념의 남성 전용 미용실도 문을 열 예정이다.

한편, 포시즌스 오아후는 3박 이상 체류 시, 나우파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파 트리트먼트 크레딧 $150을 매일 제공하는 스파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파 패키지 문의 및 예약은 전화 1-808-679-0079 또는 웹사이트 www.fourseasons.com/kr/oahu/offers/spa_package에서 가능하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