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트파-에프엠지(주), 지역관광 콘텐츠 강화 위한 MOU 체결
2016-11-16 20:31:26 | 권기정 기자

(주)코트파-에프엠지(주), 지역관광 콘텐츠 강화 위한 MOU 체결

코트파, 에프엠지와 손잡고 지역관광활성화에 협력
외국인 TV스타와 함께 지역관광 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활동 확대

 

 

[티티엘뉴스]한국국제관광전을 주관하는 (주)코트파는 14일, 에프엠지(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관광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했다. 에프엠지(주)는 JTBC 비정상회담 등 국내 방송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방송인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업체로, 코트파는 에프엠지와 함께 관광 콘텐츠를 담은 영상물 제작과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외국인의 시각에서 바라 본 한국의 매력을 적극 소개함으로써 대한민국 지역관광활성화에 동참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은 에프엠지(주) 소속 외국인 TV스타들과 함께 먹거리·문화·명물 등을 소재로 한 예능방송 ▲웹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제작 ▲여행 토크쇼 진행 등 홍보마케팅 활동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으며, 코트파는 관련 프로그램을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하는 지자체나 지역업체와 함께 만들어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은 홍보 활동을 통해 코트파는 참가업체들에게 지속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참가자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한국국제관광전이 되도록 협력할 예정이며, 에프엠지는 소속 외국인 방송인들과 함께 한국의 색다른 멋을소개하며 문화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MOU 체결식 현장에는 에프엠지의 박석동 대표이사, 코트파의 홍주민 사장등 양사의 대표자 외에도 에프엠지 소속 비정상회담 출연자인 카를로스 고리토(브라질), 니콜라이 욘센(노르웨이), 크리스티안(멕시코), 닉(독일), 척석(중국)등이 참석하여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주)코트파는 내년에 32번째 한국국제관광전을 맞아 전시장 규모를 두배로 확대하고 특별 기획관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그램, 다각도의 컬래버레이션과 홍보툴을 만들어 한층 젊고 전문화한 국제종합관광박람회로 발전해나아갈 예정이다.

* <제 32회 한국국제관광전>
 일정 : 2017년 6월 1일 (목) ~ 4일 (일) / 장소 : 서울 코엑스 A, B홀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