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발리(Bali) 갈 땐 ‘뫼벤픽 리조트 앤 스파 짐바란’
1월 신규 오픈··· 접근성 및 엔터테인먼트 우수 인프라
2016-12-30 00:39:12 | 편성희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에 뫼벤픽 리조트 앤 스파 짐바란 발리가 신규 오픈, 2017년 1월부터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뫼벤픽 리조트 앤 스파 짐바란 발리(Mövenpick Resort & Spa Jimbaran Bali)는 발리 남부의 4km 정도 길이의 깨끗한 해변으로 유명한 짐바란 베이(Jimbaran Bay)에서 약 100m 거리에 있다. 발리섬 응우라이 국제공항(Ngurah Rai International airport)에서는 차로 약 20 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교통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최근 오픈한 사마스타 빌리지(Samasta Village) 쇼핑 단지도 리조트 바로 옆에 있어 다양한 유형의 상점, 카페, 레스토랑, 야외 공연 등 발리 특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는 편안하고 세련된 297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각 객실마다 발리 스타일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인테리어에, 최신 전자기기 및 무료 Wi-Fi 설비를 갖췄다. 하이라이트는 허니문 커플이나 가족여행객 등 다양한 여행 수요에 맞게 인공해변과 랩풀(좁고 긴 형태의 수영장)을 갖춘 총 2900 평방 미터의 수영장이다. 키즈클럽, 미라(Meera)와 틴 클럽, 스파, 뷰티 서비스도 운영하는 등 가족 및 여성 고객들이 선호할만한 부가시설이 다량 있다. 매일 제공되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는 세계를 여행하는 젊은 여행객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식음료 업장으로도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나라사 레스토랑(Anarasa restaurant)에서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인터렉티브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과 세계적인 맛과 풍미가 가득한 요리를 선사한다. 루프트탑 라운지인 “어보브 일레븐 발리 (Above Eleven Bali)”는 페루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메뉴를 요리한다. 카타 로비 라운지 & 도서관(Katha Lobby Lounge & Library)은 여유롭게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을, 뫼벤픽 카페(Mövenpick Café)에서는 뫼벤픽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위스 장인의 아이스크림과 커피, 초콜렛 등을 제공한다. 수영장 근처에 위치한 제자라 풀 데크(JeJaLa Pool Deck)에서는 다양한 간식을 맛볼 수 있으며, 213개의 일광욕 의자, 8개의 전용 카바나를 제공한다.


뫼벤픽 리조트 앤 스파 짐바란 발리에서는 한국을 주요 시장으로 보고 있다. 이에 국내 여행사 및 미디어 대상 팸투어, TV 홈쇼핑 및 방송 프로그램 유치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 패키지 그룹이나, MICE 유치시 여행사 및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자 한다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의지를 밝혔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