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2017-02-10 13:14:01 | 권기정 기자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티티엘뉴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의 계열 호텔들이 2017년 트립 어드바이저 트래블러스 초이스 호텔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트립어드바이저가 전세계 여행자로부터 한 해 동안 수집한 후기와 의견을 토대로 호텔 각 분야별 가장 우수한 호텔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의 계열 호텔 가운데 콘스탄스 르 프린스 모리스 호텔과  콘스탄스 짜라반지나 리조트가 각각 세계 최고의 25개 호텔 가운데 그 이름을 올렸고 콘스탄스 르 프린스 모리스 호텔, 콘스탄스 짜라반지나 리조트 그리고 콘스탄스 르무리아 호텔은 아프리카 Top 25 호텔에 동시 선정되었다.

한편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와 콘스탄스 무푸시 몰디브. 는 몰디브 내 Top 10베스트 럭셔리 호텔과  몰디브 내 Top 10 호텔로 각각 선정됐으며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은 아프리카 Top 25호텔로 선정됐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의 CEO인 쟝 쟈끄 발렛은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직원들의 서비스에 대한 헌신을 강조하며 "이는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에게 있어 큰 성과이다. 모든 직원들이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가 위치 해 있는 인도양의 고급 호텔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그 수준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콘스탄스 르 프린스 모리스 호텔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