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여행 서비스 론칭
2017-04-12 11:10:42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다나와 여행’ 서비스를 론칭하고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절반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퓨터 및 각종 상품의 가격비교 사이트로 유명한 다나와에서는 이번 여행서비스 런칭으로 조건 별 가격비교가 어려웠던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을 손쉽게 가격비교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품 가격비교에서 검증 된 다나와의 데이터베이스 수집 노하우와 필터 방식의 UI를 적용해 기간, 지역, 항공사, 호텔등급, 쇼핑횟수 등 세부사항 별로 검색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다나와 여행 서비스 상세검색 기능

 

아울러 가격비교대상을 여행사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까지 확대해 여행자가 빈틈없이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항공, 숙박, 국내여행 정보를 비롯해 현지에서 사용하는 입장권, 패스, 여행용품의 온라인 최저가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4월 12일, 19일, 26일 3차례에 걸쳐 해외여행 패키지를 반 값 이하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여행사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50%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라바스톤 마사지 등 다나와 특전이 무료로 추가 제공된다. 4월 12일은 하나투어의 보라카이 3박4일 패키지를 19만9천원에, 19일은 모두투어의 세부 4일 패키지를 12만 9천원에, 26일은 인터파크투어의 코타키나발루 5일 패키지를 17만 4천원에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는 각 상품 판매일 오후6시부터 지정 된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