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팀과 배우 현우가 선택한 발리 최고의 리조트는
Moovenpick Resort & Spa Jimbaran Bali
2017-06-20 01:08:51 | 김재우 에디터

동남아시아 휴양지, 발리가 심상치 않다. tvN <윤식당>을 시작으로 MBC <나혼자 산다>의 한혜진 편의 화보 촬영지 등으로 소개되더니만, 최근 KBS <배틀트립>에까지 수많은 방송에서 앞다퉈 소개되고 있기 때문이다.


▲KBS <배틀트립> 방송 캡처-아나라사


불과 몇 달 전까지 만해도 발리 호텔 예약은 비교적 쉬운 편이었다. 한데 여러 프로그램에서 발리가 다양하게 소개되자, 여름휴가가 다가오는 일정엔 현지 호텔의 예약 상황이 하늘의 별따기만큼은 아니지만 이전과는 확 달라진 온도차를 보이고 있다. 그중 한곳이 TtL news(4월-뫼벤픽 카페)와 <트래블인사이트> 6월호에 소개된 뫼벤픽 리조트 앤드 스파 짐바란 발리(이하 뫼벤픽 짐바란, Mövenpick Resort & Spa Jimbaran Bali).



응우라이 국제공항(Ngurah Rai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약 12km 떨어진 짐바란에 위치해 있는 뫼벤픽 짐바란은 인근의 쿠타와 누사두아, 스미낙, 우붓까지 쉽게 다다를 수 있어 수많은 여행자들의 베이스(숙소)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올해 1월 오픈했기 때문에 시설 또한 깨끗하고 모던해 한국 여행자들에게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소문은 괜한 것이 아니었다. 지난 6월 10일 방영된 KBS <배틀트립>에는 발라드 가수 팀과 한창 여심을 저격하는 배우 현우가 출연해, 빤한 여행에서 벗어나 두 사람만이 아는 로컬 여행으로 발리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그러면서 두 남자가 선택한 숙소는 바로 뫼벤픽 짐바란. 방송에서는 대놓고 이름을 공개할 수 없어 M리조트로 표기됐지만, 방송에 등장한 뫼벤픽 짐바란은 모든 여행자가 꿈꾸는 리조트 그 자체였다.

아름다운 수영장과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객실과 환상적인 메뉴들이 즐비한 조식 식당 아나라사(Anarasa),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는 티 파티(T-Party)를 여는 카타 로비 라운지 & 라이브러리(Katha Lobby Lounge & Library)까지 잘 그려졌기 때문이다.
 


▲KBS <배틀트립> 방송 캡처-객실

모던함 속에서 발리의 전통이 나지막하게 빛을 내는 뫼벤픽 짐바란. 구불구불한 짐바란 지형을 모티브로 해, 아름다운 조경 한 가운데 자리한 수영장은 뫼벤픽 짐바란의 가장 큰 매력이자 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 한국 여행자 뿐 아니라 중국을 넘어 호주와 유럽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는 뫼벤픽 짐바란으로 여름휴가를 설계하고 싶다면, 신속한 결정만이 완벽한 휴양의 시간을 거머쥘 수 있다.

 

■뫼벤픽 발리 주요 정보

Moovenpick Resort & Spa Jimbaran Bali Booking Jalan Wanagiri No.1 Jimbaran, Bali 80362, Indonesia

Tel +62 361 4725777

Fax :+62 361 4725700

Mobile +62 89 83 111 968

E. mail resort.bali.resv@movenpick.com

Home page www.movenpick.com

 

발리= 김재우 에디터 lanenorth@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