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틱 프린세스 호, 7월 7일 인천 입항
2017-06-23 14:04:19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프린세스 크루즈의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가 오는 7월 7일(금) 인천항에 처음으로 입항한다.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는 지난 3월말 이탈리아 조선소에서 프린세스 크루즈에 정식으로 인도된 후에 5월 중순까지 지중해에서 시범 운행되었으며, 그 후 로마를 출발해 49일간 ‘실크로드 항해’ 를 거쳐 아시아에 도착했다. 이번 인천 입항은 실크로드 항해를 마무리하는 일정으로 이후에 최종 목적지인 상해로 이동해 아시아 지역에서 연중 운행될 예정이다.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지사장: 지 챈)는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의 첫 입항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인천항만공사와 협력하여 입항일인 7일에 인천시와 항만 관계자, 국내 여행사, 언론인, 기업체 등 150여명을 초청해 선상에서 만찬을 포함한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선상 행사는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의 인천 입항을 기념하는 공식 환영식을 시작으로 선내 주요 시설 견학 그리고 공식 만찬으로 이어진다. 행사 마지막에는 크루즈 맨 윗층 야외에서 조명과 분수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Watercolor Fantasy Show 쇼도 특별히 진행된다. 

승객 3,560명이 승선할 수 있는 19층 높이의 14만 3천7백톤급 초대형 크루즈인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는 약 7,180억 원이 투자되고 건조 기간만 2년이 소요되었으며, 객실의 80퍼센트를 발코니가 있는 룸으로 설계되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