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호텔의 대부,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2017-08-01 20:16:17 | 양재필 기자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Sheraton Grand Macao Hotel, Cotai Central)은 4000개 이상의 객실 및 스위트 룸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쉐라톤 호텔이자 마카오 최대의 호텔이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코타이 스트립의 심장부인 샌즈 코타이 센트럴 내에 위치하고 있어, 코타이 스트립의 흥미로운 명소들과 근접한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한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2015년 11월, 호텔 최상층에 80개의 럭셔리 대형 스위트 룸을 선보이며 객실 카테고리의 폭을 한층 넓혔다. 이로써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현재 전체 4,001개 객실 중 350개가 넘는 스위트룸을 갖춰 명실상부한 ’호텔 속의 호텔’을 만들어냈다.
www.sheratongrandmacao.com


객실 및 스위트 룸 소개
 

1. 디럭스 코타이 뷰 룸 / 디럭스 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스카이 타워와 어스 타워에 (Sky and Earth Tower)에디럭스 킹 1,253개, 디럭스 트윈 2,276개를 포함하여 총 3,529개의 디럭스 룸을 갖추고 있다. 독창적으로 디자인된 객실은 따뜻한 붉은 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락한 고급 카펫을 갖추고 있다. 투숙객들은 활기찬 코타이 스트립 전경 또는 호텔의 그림 같은 수영장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다.


2. 패밀리 스위트

스카이 타워는 드림웍스 테마의 패밀리 스위트 룸을 30여개 보유하고 있다. 아이들은 슈렉, 마다가스카, 쿵푸 팬더로 특별히 꾸며진 넓은 놀이공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어린이 중심으로 꾸며져 있다. 42인치 평면 TV와 XBOX 게임 콘솔, 보드 게임, 이층 침대 및 어린이용 사이즈의 가구가 준비되어 있다.



3. 디럭스 클럽 킹, 트윈 룸

42제곱미터 규모의 디럭스 클럽 킹 및 트윈 룸 투숙객은 무료 조식 및 오후의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지 내 개인 회의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4.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83m2 규모로, 비즈니스 고객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스위트 룸 전체적으로 짙은 색의 목재와 세련된 디테일이 우아함을 더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투숙객은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웰컴 드링크, 객실 정돈 서비스,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 아웃,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 디럭스 스위트

125제곱미터에 이르는 디럭스 스위트는 고급스럽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우아한 식사 공간과 편안한 미디어 룸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추고 있다. 디럭스 스위트 투숙객은 클럽 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6.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하여 코타이 스트립이 내려다 보이는 화려한 전망을 갖춘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는 고급스러우면서 넓은 공간과 함께 우아한 식사 공간과 편안한 미디어 룸을 갖추고 있다. 투숙객은 쉐라톤 클럽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7. 테라스 스위트

스카이 타워 41층에 위치한 테라스 스위트는 고급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며 139m2 이상의 세련된 실내 공간과 111m2 의 넓은 야외 테라스를 제공한다. 투숙객은 야외 테라스에서 코타이 스트립과 마카오 타워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스위트 룸 내부에서는 주거 스타일의 거실과 식사 공간을 즐길 수 있다.


8. 엠버서더 스위트

스카이 타워와 어스 타워의 32~39층에 9개씩 위치한 럭셔리한 앰버서더 스위트는 거실과 식사 공간, 미디어 룸, 자쿠지와 함께 코타이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을 갖추고 있다. 앰버서더 스위트 투숙객은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9. 프레지덴셜 스위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스카이 타워 32~39층에 걸쳐 8개의 품격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가지고 있다. 이 고품격 스위트는 룸마다 넓은 거실 및 식사 공간, 마사지 트리트먼트 룸, 자쿠지를 갖추고 있으며 코타이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고객은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레스토랑 & 바(Restaurant & Bar)




베네 (Bene)

따뜻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베네(Bene)는 한쪽이 전면 창으로 되어 있어 낮 시간대에 즐기는 자연 채광이 빼어나다. 베네의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 요리는 "까르보나라 에 카스텔마뇨(Carbonara e Castelmagno)"로, 커다란 원통 모양의 카스텔마뇨 치즈 안에 까르보나라를 비벼내 선보인다.

또한 호주 와규 쇠고기를 목재 화덕 오븐에서 구워낸 "토마호크(Tomahawk)"는 베네 최고의 스테이크이다. 토마호크 도끼 모양을 닮은 이 온더본 립 스테이크는 그릴에 살짝 시어링 후, 신선한 타임, 로즈마리, 세이지 허브를 듬뿍 넣어 구워낸다. 베네의 널찍한 야외 테라스는 친구와 혹은 동료들과 휴식을 취하며 칵테일과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다. www.benemacao.com/


신(Xin)


신(Xin)은 마카오 유일의 아시안 핫팟(HotPot), 시푸드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핫팟과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한다. 손님마다 개별 냄비를 제공받으며, 다양한 국물 베이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국물 베이스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커리 락사(Curry Laksa)다. 풍성한 핫팟 뷔페에는 가리비, 해삼, 조개, 새우 등의 해산물을 다양하게 제공된다. 또한 딤섬을 원하는 이들은 시그니처 메뉴인 이베리코 포크 차슈 딤섬과 검은 송로버섯을 씌운 크리스탈 새우 딤섬을 즐길 수 있다.
www.xinmacao.com




피스트 (Feast)
 

하루 종일 활기찬 분위기로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는 피스트(Feast)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아침, 점심, 저녁 뷔페를 제공한다. 피스트는 아시안, 포르투갈, 마카오 요리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손님들이 쿠킹스테이션에서 즉석으로 아시안 누들 요리와 북경오리(Peking Duck)를 주문할 수 있다.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은 "시푸드 피스트"로 진행돼, 랍스터와 굴 등의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www.feastmacao.com




팜스 라운지 (Palms Lounge)
 

자연 채광이 비치고 열대 식물로 둘러싸인 여유로운 팜스 라운지에서는 하루 중 언제든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친구들 혹은 동료들과 TWG의 차를 한잔하며 담소를 나누기에 좋다. 팜스 라운지는 녹차, 홍차, 꽃과 열대 망고가 풍성하게 혼합된 시그니처 차 "모먼츠 티"의 본거지이다. 차 메뉴 외에도 클래식한 칵테일 메뉴나, 다양한 와인 리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리치 마티니, 사케 모히토, 진저 마가리타 등 시그니처 드링크 또한 즐길 수 있다.

http://www.sheratongrandmacao.com/en/palms

 

미팅 & 이벤트(MICE)


4,000개가 넘는 객실 및 스위트 룸을 갖춘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대규모 회의 장소와 공간을 제공하며 마카오의 선도적인 MICE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카슈가르(Kashgar) 그랜드 볼룸은 규모가 4,800m2에 이르며, 극장식 행사의 경우 한번에 5,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엄청난 크기와 규모 외에도,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경험이 풍부한 회의 전문팀을 보유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문팀이 이벤트 컨시어지이자 주요 연락 담당자로서 책임을 다하며, 행사 현장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전반을 감독하는 역할을 수행 한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MICE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www.sheratongrandmacao.com/en/meetings-events

 

스파 및 웰빙(Spa & Wellness)




쉐라톤 샤인 스파(Shine Spa for Sheraton)


쉐라톤 샤인 스파에서는 완벽한 휴식의 여정을 즐길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쉐라톤 샤인 스파에는 15개의 트리트먼트 실, 헤어 살롱,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를 위한 뷰티 존이 준비되어 있다. 동양과 서양의 전통을 조화시키며 풍수의 네가지 요소인 나무, 물, 지구, 금속에 영감을 얻은 광범위한 스파 메뉴는 마음과 몸, 정신을 고양시킨다.
www.sheratongrandmacao.com/en/shine-spa


야외 수영장(Pool & Swim)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에는 무성한 열대 식물로 둘러싸인 3개의 야외 수영 풀(살라, 자야 및 티키)이 있어, 코타이 스트립이 내려다보이는 위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살라 풀에서 아이들과 놀거나 4층의 자야 풀에서 몇 바퀴씩 왕복하여 수영하며, 8층의 티키 풀에서는 프라이빗 이벤트를 주최할 수도 있다. 각각은 전용 카바나와 비치 베드를 제공하며, 수영 풀 옆의 카페와 라운지에서 맛있는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www.sheratongrandmacao.com/en/pools

 

쉐라톤 피트니스(Fitness)


여행 중 체력 단련을 빼놓을 수 없다. 호텔 4층에 위치한 쉐라톤 피트니스는 넓은 에어로빅실과 완벽한 헬스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시설을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쉐라톤 피트니스에서는 운동 장비,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함께 개인 트레이너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www.sheratongrandmacao.com/en/sheraton-fitness
 

양재필 기자 ryanfeel@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