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꿈이 실현되는 마카오 최고의 럭셔리 호텔&리조트 윈팰리스(WYNN PALACE)
동양 최대 퍼포먼스 분수쇼-스카이캡 케이블카 장관
최고급 인프라와 요리 총망라, 마카오 랜드마크로 우뚝
2017-10-10 11:30:02 | 양재필 기자


윈팰리스(WYNN PALACE)는 들어가는 방식부터 남다르다. 코타이의 상징이 된 환상적이고 거대한 분수쇼를 관람하며, 스카이캡(SkyCab) 케이블카를 통해 리조트 중심으로 들어가는 것부터 윈팰리스의 럭셔리가 시작된다. 윈팰리스에게 있어 카지노는 즐길거리 중 하나에 불과하다.

호텔 전체에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기와 화려하다 못해 경외감까지 드는 꽃장식은 윈팰리스의 상징과도 같다. 계절마다 바뀌는 리조트 테마와 작품들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자를 최고급 궁전의 공주로 만들어 주는 곳. 윈팰리스는 마카오 최고 번화가에 말도 안 되는 이상을 현실로 만들어 냈다.

양재필 기자 ryanfeel@ttlnews.com
자료 및 숙박 협조: 윈팰리스 마카오 코타이(WYNN PALACE MACAU COTAI)
 



호화로움과 우아함의 극치

윈 팰리스는 윈 리조트의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스티브 윈이 2006년 윈 마카오의 론칭에 이어 마카오에 선보인 두 번째 통합 리조트이다. 꽃을 테마로 한 리조트 단지로 디자인되었으며 호텔에서의 고객 경험을 새로운 경지로 끌어 올리는 호화로움과 우아함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다.

엄격한 기준으로 설계된 최고급 가구를 갖춘 1706개의 객실 및 스위트 룸, 빌라는 세심한 맞춤 제작으로 완성되었으며, 윈의 시그니처 침대 및 린넨, 독점적인 몰튼 브라운(Molton Brown) 욕실 편의용품,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터치스크린 전자동 컨트롤,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같은 편리함에 화려함이 더해졌다.

투숙객은 퍼포먼스 레이크(Performance Lake), 마카오의 반짝이는 코타이(Cotai) 스카이라인, 윈 팰리스의 아름다운 정원 등 놀라운 전망이 펼쳐지는 넓은 공간에서 호화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광둥요리에서부터 스시까지
최고급 요리 총망라

윈 팰리스는 다양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예술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분수쇼가 펼쳐지는 퍼포먼스 레이크(Performance Lake)를 내려다보며 전통 중국요리나 최고의 광둥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윙 레이 팰리스(Wing Lei Palace), 멋진 공연을 관람하며 제대로 된 정통 중국 지역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안드레아스(Andrea’s), 마카오 최고의 스테이크와 시푸드를 맛볼 수 있는 SW,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정통 일본 요리를 선보이는 미주미(Mizumi), 스시 장인이 만든 예술적인 스시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스시 미주미(Sushi Mizumi) 등이 있다.

시장처럼 꾸민 독특한 주방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카페 폰타나(Fontana Buffet), 활기찬 분위기에서 부담 없는 광둥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드 8(Red 8), 갓 뽑은 국수와 북부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99 누들스(99 Noodles),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라멘으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셰프의 정통 라멘의 하나미(Hanami), 루프톱 테라스에서 멋진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하며 동서양의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풀 카페 (Pool Café) 등도 꼭 들려야 하는 레스토랑이다.

완벽한 고급스러움, 컨벤션 행사

소규모로 열리는 친목 파티에서부터 성대한 컨벤션까지 윈 팰리스의 전담팀은 행사에 최적화된 계획과 완벽한 진행을 선사한다. 기둥이 없는 공간으로 1,200 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표준 규격의 극장 무대를 갖춘 그랜드 시어터 볼룸(Grand Theater Ballroom)을 비롯해 10 여 가지 형태로 구성 가능하며 세련된 개인 로비를 갖춘 4 개의 회의실 등 윈 팰리스에는 2,440m² 규모의 이벤트 장소가 마련돼 있다. 행사 주최자들은 호텔의 이벤트팀과 함께 윈 팰리스의 이벤트 스튜디오에서 세세한 것 하나까지 일일이 계획을 점검하고 진행하여 완벽한 행사를 보장한다.

특별한 명품 쇼핑의 메카

윈 팰리스에 자리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장에서 최신 유행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2,951 평 규모의 우아한 쇼핑 공간인 윈 에스플러네이드(Wynn Esplanade)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마카오에서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이 곳에서는 최신 명품 시계, 고급 액세서리, 주얼리 등 50개 이상의 글로벌 명품 매장이 입점해 있다.

[영업시간]

10:00~00:00 (매일)

스파 숍 09:00~23:00(매일)

기프트 숍 10:00~03:00(매일)

윈팰리스 마카오 소개 영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