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겨울, 뜨는 해외 리조트②
2015-11-16 11:16:32

겨울에는 따뜻한 남쪽 나라를 찾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출입국 통계자료에 의하면, 휴양지를 찾는 여행자들이 상당하다. 겨울방학 기간이라 가족이 여행하기 적합한 물놀이 휴양지가 인기를 얻고 있는 셈이다. 미혼인 경우는 홍콩, 마카오 여행객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인기 휴양지 리조트와 홍콩, 마카오를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는 정보를 모았다.


괌의 랜드마크
괌▶PIC괌


괌의 대표적인 리조트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골드카드로 유명하다.
PIC괌은 7세 이상의 어린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자들이 주로 이용한다. 키즈클럽 서비스가 발달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스포츠를 배우는데, 영어로만 수업을 진행해 영어도 배우고 몸도 튼튼하게 하는 1석2조의 효과를 거둔다. 그동안 아빠 엄마는 자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와 인공 수족관, 7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해수 풀
세부▶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스파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스파는 갈라파고스 해변에 병풍처럼 두르고 있다.
순수 필리핀 자본으로 건설한 세부의 상징과도 같은 리조트로, 필리핀의 전통문화를 살린 인테리어와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테마디너를 이용하면 요일마다 다른 문화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스파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공 라군을 보유한 곳이기도 하다. 객실의 문만 나서면 안전하고 아름다운 남국의 해변을 즐길 수 있다. 하얀 모래사장으로 이어지는 라군은 바닷물을 끌어와 만든 대형 풀과 담수풀로 구분했고 수면 높낮이도 다르다. 24시간 개방해 야심한 밤에도 달빛을 받으며 물놀이를 할 수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스파의 가장 큰 장점은 서비스다. 총지배인이 수시로 리조트를 다니면서 고객을 섬긴다. 먼지 한 톨 없는지 곳곳을 체크해 고객 만족도를 최선으로 높이도록 노력하고 있고, 한국인 매니저가 한국인 고객을 응대해 소통에도 문제가 없다.


세부의 대표 테마 워터파크
세부▶제이파크 아일랜드

원 없이 물줄기를 타고 싶다면 선택은 단연 제이파크 아일랜드다.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가장 큰 자랑은 워터파크 시설이다. 테마파크 전문가들로 구성된 드림 파크 인터내셔널 유에스에이가 디자인한 워터파크는 전문적인 손길을 거친 만큼 독특하고 럭셔리한 외관을 자랑한다. 수영장 중앙에 아쿠아 바·낭만적인 곡선형의 아일랜드 풀·어트랙션 주위를 도는 유수풀 아마존 리버, 어린이와 유아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토들러 풀, 웨이브 라이더, 비치 풀, 캡틴 훅스 풀, 바디 슬라이드, 스페이스 볼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자유여행자의 필수 선택
홍콩▶빅버스투어

홍콩 빅버스투어는 13개 도시를 누비며 홍콩의 진면모를 만끽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20년 전통의 빅버스투어는 한국어로 홍콩의 역사를 소개해준다. 48시간동안 어느 정거장이나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다. 태풍이 불거나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에는 운행하지 않지만, 가랑비 내리는 날에는 우비를 제공해 더욱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빅버스 투어 코스는 네 가지로, 프리미엄 투어 티켓을 사면 3개의 노선을 탑승할 수 있다.


마카오의 문화유산
마카오▶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은 마카오의 작은 베네치아로 유명하다. 베네치아의 상징인 천장벽화·강가 등을 그대로 옮겨와 각종 방송 촬영지로 많이 등장했다. 
이곳에서는 곤돌라를 타고 강물 따라 흐르는 동안, 이탈리아 뱃사공이 우렁찬 세레나데를 불러준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실내공간을 가졌고, 세계 최대 규모의 카지노로도 유명하다. 3000개 객실 모두 스위트룸일 정도로 호화찬란하다.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한식을 제공하고 있고 미슐랭 원스타의 요리(골든 피콕 레스토랑)도 맛볼 수 있다. 


◆취재협조= 괌 온워드리조트 한국사무소, 아일랜드마케팅, 여비닷컴(www.yeobi.com), 테마중국, 호시노리조트토마무 한국사무소,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스파

 

온라인 편집국 ttlnews@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