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공식 여행정보 포털 '탐나오' 한국국제관광전서 부각돼
제주도관광협회, ‘탐나오’와 ‘시티버스’ 열띤 홍보
2018-06-16 23:05:40 , 수정 : 2018-06-17 02:56:37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제주 여행의 모든 것 '탐나오'가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에서 관람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태세이다.
 

특히 이번 관광전에 참가한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부스에서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람객들에게는 필수적으로 들러야 할 코스로 인식되고 있다. 제주 여행에 있어 항공과 숙박과 렌트카와 관광/레저에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탐나오에 대한 사전 정보를 가득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

 

탐나오는 제주특별자치도와 JDC 제주국제자유도시 개발센터가 함께 하며,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운영하기 때문에 제일 먼저 신뢰가 간다. 또한, 회원 가입만 해도 모바일 앱 다운로드만 받아도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어 즐거움을 더해 준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 관광지 최대 52%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모바일 할인 쿠폰 ‘하이제주’에 가입하는 것도 제주 여행의 필수 아이템이다.

 

제주 여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제주시티투어버스다. 현금, 카드, 교통카드 등 모두 가능하며 각 정류장에서 버스 탑승 시 결제 후 티켓 수령만 하면 된다. 운행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출발까지며, 2시간이 소요되며, 1회 이용은 3천 원이며, 1일 이용권은 성인 1만2천 원, 소인과 청소년 8천 원이다.

 

특히, 시티투어가 추천하는 제주 여행의 꿀팁은 첫째, 제주여행 사전 준비에 ‘탐나오 온라인 마켓’ 이용하기다. 제주여행의 시작인 항공권부터 여행 중에도 주변에 있는 맛집과 관광지를 찾아보고 당일 할인 숙박 예약까지 가능하다.

 

두 번째, 제주 여행의 필수 아이템 ‘하이제주모바일할인쿠폰’ 신청하기다. 제주 관광지 최대 52%까지 할인되며, 가장 스마트한 제주 인기 여행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셋째, 제주도 1일 택시 관광 이용하기다. 편한 여행과 가이드까지 제주도의 숨은 명소, 맛집을 안내하는 택시 관광 이용하기는 제주 여행의 또 하나의 추억거리로 남게 한다.

 

휴일에도 관광전 부스에서 제주 홍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김종훈 제주도관광협회 수도권제주관광홍보사무소 소장은 “이번 관광전을 통해 제주도 여행의 모든 것이 담긴 탐나오와 제주시티투어버스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웬만한 해외여행 보다도 더 볼거리와 놀거리, 체험거리가 많은 청정 지역 제주에 오셔서 많은 추억거리를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3 70주년 2018 제주 방문의 해를 맞이한 제주도에서는 국내, 외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관광 시스템으로 제주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즐겁고 추억에 남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