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 한국경제인골프협회와 업무협약
2018-11-02 17:31:07 , 수정 : 2018-11-02 17:35:59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퍼시픽링스코리아(대표 여인창)가 11월2일 한국경제인 골프협회(회장 박희영)와 업무 협약을 맺고 이를 기념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여인창 퍼시픽링스코리아 대표 (티티엘뉴스 DB)

 


퍼시픽링스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 동안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의 회원을 제주에 초청해 3000여명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를 위해 제주지역의 골프장, 호텔, 면세점의 기업과 업무제휴를 통해 침체된 제주지역의 관광업계에 활력을 주고자 노력하였다. 올해 겨울 골프시즌(11월-2월)에는 중국의 아름다운 섬인 하이난 지역 골프 투어를 추진 중이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중국의 하와이'라는 별명이 있는 하이난 섬은 중국의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연중 따뜻한 날씨를 보이는 곳이다. 연중 평균 온도가 20도 정도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각종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며, 겨울철에는 한국인들이 골프 등의 목적으로 많이 가는 휴양지이다.  겨울철에도 맑고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씨와 하이난 섬에는 한족, 먀오족 등 다양한 민족이 살고 있어 각 민족의 생활 방식을 몃볼 수 있는 곳으로도 좋다.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퍼시픽링스 컨시어지를 통해 골프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유일 골프여행과 프리미엄 컨시어지를 함께 제공 중이다. 또한 지난 30일 유소년 야구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행사인  제1회 박찬호 장학재단 자선골프대회 with 퍼시픽링스’ 자선골프대회를 지산 컨트리클럽에서 진행한 바 있다.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전 세계 800여개 유명 골프 클럽들과 협력해 골프,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골프와 원스톱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등 골프와 관련한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