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관광청 홍보대사 된 배우 이연희 미모 발산
2017-12-13 12:25:19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배우 이연희의 2017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위촉식이 12월 13일 서대문구 합동에 위치한 주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열렸다.


주요 언론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위촉식 행사는 프랑스의 매력에 푹빠진 배우 이연희의 매력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프랑스 관광청의 첫번째 홍보대사인 배우 이연희 씨는 최근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프랑스의 현지 가이드 역인 윤소소 역을 맡았다. 드라마에서 그녀는 파리 및 노르망디 지역의 몽셍미셀 등 프랑스의 아름다운 곳을 소개했다. 
 


▲왼쪽부터 파비안 페논(Fabien PENONE) 주한 프랑스 대사, 이연희 배우

 
이연희는 이번 드라마의 인연으로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제의를 받았고 본인 역시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에 많은 애착과 관심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홍보대사가 된 후  '연희의 파리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된 영상들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로 공식 임명된 이연희는 향후 1년 간 프랑스관광청과 함께 프랑스의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영상] 주한 프랑스 대사인 파비안 페논(Fabien PENONE)

 

 

 


▲ 프랑스 관광청의 첫번째 홍보대사인 배우 이연희 씨

 

■ [영상 보기] 프랑스 관광홍보대사에 임명된 배우 이연희 씨

 

 

▲이연희 씨는 파비안 페논(Fabien PENONE) 주한 프랑스 대사에게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았다.

 

▲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은 후 감사인사를 하는 배우 이연희

 


▲왼쪽부터 프랑스 관광청 코린 풀키에 한국사무소장, 홍보대사 배우 이연희, 파비엥 파논 주한 프랑스 대사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